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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 같은 남자’ 이승기, 2년 연속 베로카 광고 모델로 선정

비타민 B군과 C, 미네랄 등 12종 함유된 베로카로 하루의 성공 시작

이승기가 2년 연속 발포 멀티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었다. ‘하루의 성공, 시작은 베로카로부터’라는 테마로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 이승기는 도심의 출근길, 오피스, 수영장 등을 배경으로 성공한 도시 남자의 하루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의 김현철 대표는 “연예계 비타민으로 통할 만큼 밝고 에너지가 가득한 이승기의 이미지가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제품의 특징과 잘 부합해 해를 거듭해 좋은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베로카를 접하고, 하루의 성공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시길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의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물에 타서 마시는 형태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카페인과 설탕, 인공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은 멀티비타민이다. 물에 녹여 마시기 때문에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또 다른 특징은 상큼한 오렌지 맛과 청량감으로 스파클링 오렌지 음료처럼 간편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다는 점이다.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를 한번에 복용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다수의 해외 임상 연구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한편, 광고 촬영 시 사용된 소품들은 바이엘 코리아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내 자선 경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판매액 전부를 관악노인복지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승기가 출연하는 베로카의 새 광고는 4월부터 방송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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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계,도수치료 등 3개 비급여 관리급여 지정 강행에 강력 반발…헌법소원 등 법적 대응 시사 대한의사협회가 정부의 ‘관리급여’ 정책 강행에 대해 “법적 근거도, 의학적 타당성도 없는 위법한 결정”이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의협은 이번 조치가 환자의 치료권과 의사의 진료권을 동시에 침해하는 중대한 정책 오류라며, 즉각적인 철회와 원점 재검토를 촉구했다. 의협은 15일 기자회견문을 통해 “정부는 지난 9일 비급여관리정책협의체라는 형식적 절차를 거쳐 도수치료, 경피적 경막외강 신경성형술, 방사선 온열치료 등 핵심 비급여 항목 3가지를 관리급여로 지정했다”며 “이는 의료계의 지속적인 협의 요구와 전문가 의견을 외면하고, 실손보험사의 이익만을 대변한 일방적 결정”이라고 비판했다. 특히 의협은 관리급여 제도 자체의 위법성을 강하게 문제 삼았다. 의협은 “관리급여는 급여라는 명칭을 사용하지만 본인부담률 95%를 적용해 사실상 비급여와 다르지 않은 구조”라며 “국민을 기만하는 동시에 행정 통제를 강화하기 위한 옥상옥 규제”라고 지적했다. 더 나아가 “관리급여라는 새로운 급여 유형은 국민건강보험법 어디에도 근거가 없다”며 “법률적 근거 없이 선별급여로 위장해 5%만 보장하는 제도를 신설한 것은 법률유보 원칙을 정면으로 위반한 행위”라고 강조했다. 비급여 증가의 책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