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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제약,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모집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현장에서 생생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광동 K-Player'를 12일까지 모집한다.

광동 K-Player는 광동 옥수수수염차, 광동 힘찬하루헛개차 등 대표 제품을 비롯한 신제품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수립한 전략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실전에 적용하는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다. 광동 K-Player로 선정되면 7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12주 동안 기획, 모델, 영상, 디자인 각 분야별로 4인씩 조를 이뤄 활동하게 된다.

서울, 수도권 지역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 가능한 대학생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기 소개 및 지원 분야 등을 적은 지원서를 이메일(kplayer2020@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광동 K-player에게는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제품 및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고, 우수한 모습을 보여준 광동 K-player는 수료증과 함께 시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차음료 시장을 선도하는 광동제약의 이니셜과 마케팅 대표선수들(Player)이라는 의미를 접목한 광동 K-Player는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마케팅 아이디어에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최신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들의 참신하고 재미있는 시도가 광동제약의 대표 제품들과 만나 시너지 효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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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독, 충청북도와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협약 체결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과 충청북도(도지사 김영환)는 6월 4일 충북산업장려관 첫 기업전시 '속 편한 연구소 in 충북' 개막과 더불어 지역사회 상생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두 가지 사항에 대해 진행됐다. 첫 번째로 한독과 충청북도, 충북무형유산보전협회는 충청북도 지정 무형유산 보유자 대상 건강검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한독이 2009년부터 국가무형유산 보유자에게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인간문화재 지킴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한독은 고연령으로 건강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국가무형유산 보유자에게 종합건강검진(짝/홀수년 격년제 검진)을 지원해오고 있다. 한독은 이번 협약으로 ‘인간문화재 지킴이’ 사회공헌 활동의 대상을 충청북도 지정 무형유산 보유자까지 확대한다. 이와 더불어, 한독과 충청북도약사회,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충청북도의 일하는 밥퍼 활동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일하는 밥퍼’ 사업은 60세 이상 노인과 사회참여 취약계층이 생산적 자원봉사에 참여함으로써 자존감을 회복하고, 지역사회의 일손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충청북도의 혁신적인 노인복지 정책이다. 충청북도약사회는 일하는 밥퍼 참여자 대상 의료봉사를 진행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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