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마케팅 리서치 업계의 선도기업 닐슨코리아(대표: 신은희)가 한국 진출 35주년을 기념해 한국에서의 35년 간의 역사를 담은 사사(社史)를 발간했다.
‘닐슨코리아 35년사-도전과 혁신을 통한 성장’이라는 이름으로 발간된 사사는 한국 마케팅 리서치 산업의 태동기인 198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소매유통조사, 소비자조사, 사회공공조사,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등 다양한 리서치 영역을 개척하며 시장과 소비자와 미디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 온 닐슨코리아 35년의 역사를 담고 있다.
사사는 ▲The Frontier: 전문 마케팅 리서치 시대를 열다▲The Leadership: 도전과 성장의 시대, 업계를 선도하다▲The New Paradigm: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도약▲Value & Culture: 열정적인 문화 속에 사람이 성장하는 기업 등 총 네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마케팅 리서치 업계의 산 역사를 써내려 온 닐슨코리아의 발자취를 담은 다양한 사진 자료들도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