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대표원장 송상호, www.wellton.co.kr)이 5월 7일,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지역 내 만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릎 관절염 무료검사 및 건강강좌’를 진행한다.
어버이날 행사는 2009년 개원 이후 웰튼병원이 지속적으로 시행하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나눔활동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관절염 혈액검사, 골다공증 검사, 엑스레이(X-ray)촬영, 혈압/혈당 검사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무릎관절 질환과 관련된 전문의의 상담도 진행된다. 또한 오후에는 관절센터 차승환 소장이 강사로 나서 ‘무릎관절염의 예방과 치료’를 주제로 퇴행성관절염에 대한 올바른 이해 및 비수술적 치료에서부터 인공관절 수술까지 다양한 치료방법을 소개하는 건강강좌가 이어진다.
이외에도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 드리며, 검사결과는 일주일 후 우편을 통해 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웰튼병원 송상호 병원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무료검진과 건강강좌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소외계층을 위해 의료 나눔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내원 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무릎 무료검사 및 건강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웰튼병원 홈페이지(www.wellt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