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세화피앤씨의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리체나’가 CJ오쇼핑의 인도 합작법인인 스타CJ홈쇼핑에서 리체나 샴푸형 염색제로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인도 스타CJ홈쇼핑의 성공적인 론칭 소식은 지난해 7월 중국 동방CJ홈쇼핑에서의 첫 방송 전 제품 매진 기록에 이은 희소식으로, 최근 중국 천진에서는 생방송으로 전환 이후6배에 달하는 매출 상승률을 보이며 글로벌 헤어 염색제로서의 리체나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리체나 샴푸형 염색제는 혼자서 샴푸하듯 염색할 수 있는 간편함과 고농도 헤나 성분을 무기로 인도에서도 헤어 코스메틱 한류 이끌기에 나섰다.
리체나 샴푸형 염색제는 모발과 두피를 보호해주는 고농도 헤나 성분을 함유한 웰빙 염색제로서 국내 CJ오쇼핑에서 론칭 이후 800만 개 판매고를 올리며, 4년 연속 염색제 부분 판매 1위를 고수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세화피앤씨 이훈구 대표는 “이번 인도에서의 성공적인 진출은 우리 고유의 기술로 특허받은 고농도의 헤나 추출 기법을 바탕으로 한 염색제를 헤나의 본고장인 인도에 선보인 것으로 그 의미가 더 값지다”고 밝혔다.
향후 리체나는 염색제의 메카 일본 및 베트남으로의 진출을 위해 준비 중에 있으며, 성공적인 론칭을 바탕으로 전 세계 염색제품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