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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나,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5번째 1위 달성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는 미국의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ConsumerLab.com)’이 주관한 설문조사에서 ‘2018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에 선정올해로 5번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은 매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직접판매식료품제약 등 각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이번 설문조사는 지난해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약 200여개의 브랜드와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11,000여명의 소비자가 설문에 참여했다.

 

유사나는 지난 2013년 첫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를 시작으로지난 2015, 2016, 2017, 2018년  올해까지 1위에만 무려 총 5번째 선정되었다올해 역시 직접판매 부문의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유사나는 우수한 제품 품질을 바탕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당당히 직접판매 부문 1위에 올라섰다이로써 유사나는 명실상부 세계적인 웰니스 기업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수석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는 “유사나가 올해로 5번째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에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며 항상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이는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유사나의 열정에 대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이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제품 연구 개발과 제조에 끊임없이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유사나는 지난 2월 브랜드 핵심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CELAVIVE)’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과 셀라비브’ 등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 이어 한국 시장에서도 브랜드 입지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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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방 전 투약내역 확인....펜타닐, ADHD치료제에 이어서 식욕억제제로 확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이 의료용 마약류 오남용을 막기 위해 ‘의료용 마약류 투약내역 확인 제도’의 적용 대상을 식욕억제제까지 확대한다. 해당 조치는 2025년 12월 16일부터 권고 방식으로 시행된다. 식약처(처장 오유경)와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원장 손수정)은 의료기관을 옮겨 다니며 과다 처방을 받는 이른바 ‘의료쇼핑’ 행위를 차단하기 위해, 의사가 환자의 최근 1년간 의료용 마약류 투약내역을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의료쇼핑방지정보망)을 통해 확인하도록 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확대 조치에 따라 펜터민, 펜디메트라진, 디에틸프로피온 등 식욕억제제 3개 성분이 새롭게 권고 대상에 포함된다. 식약처는 앞서 2024년 6월 펜타닐 정제·패치제에 대해 투약내역 확인을 의무화했으며, 2025년 6월에는 처방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ADHD 치료제 메틸페니데이트를 권고 대상으로 지정했다. 그 결과 펜타닐은 의무화 이후 1년간 처방량이 전년 동기 대비 16.9% 감소했으며, 메틸페니데이트의 경우 투약내역을 조회하는 의사 비율도 2025년 6월 2.07%에서 같은 해 12월 첫째 주 16.86%로 크게 늘었다. -식욕억제제에 해당되는 성분, 품목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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