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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TIENS 그룹, 선전에 새로운 첨단 경험 매장 개장

건강관리 산업계의 선도기업 중 하나인 TIENS 그룹이 선전에 신규 첨단 고객경험 매장을 개장했다. 


TIENS 그룹 설립자 겸 회장 Li Jinyuan은 이달 3일에 선전 Luohu 지구에 세계 최초의 매장을 공식적으로 열었음을 발표했다. 


이 매장은 첨단 기술과 체험 마케팅을 결합함으로써 독특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방문객이 TIENS 그룹의 세계를 탐험하고, TIENS 그룹의 제품이 전 세계 소비자의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파악하도록 지원한다. 매장 개장일은 TIENS 그룹의 23주년에 맞춰 선택했다.

 

TIENS의 새로운 쌍방향 고객 체험은 국제적 확장을 위한 "One Body, Multiple Wings" 전략의 일환이다. 대규모 다국적인 기업인 TIENS와 Li 회장은 시장, 소비자 및 이들의 수요에 대한 반응성을 높일 필요가 있음을 인식했다. TIENS 그룹은 이 과제를 해결하고자 기술과 소비자 행동 분야의 최신 경향을 연구했다. 그 결과, 많은 소비자가 쌍방향 경험을 통해 제품을 알아가기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하여 쌍방향 경험이 TIENS 경험 매장의 토대가 됐다.


TIENS 경험 매장을 찾는 방문객은 매장으로 들어서는 순간부터 초현대적인 기술에 몰입하게 된다. 고객은 터치스크린 컴퓨터와 현장 제품시범 같은 쌍방향 방식을 통해 TIENS의 전문 건강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TIENS 그룹은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전문적인 옴니채널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고자 얼굴 인식과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방문객 행동을 동시에 분석한다.


TIENS 그룹 중화권 사장 Zhang Zhongtao에 따르면, 이러한 노력은 20년이 넘는 세월에 걸쳐 꾸준히 진행한 TIENS의 혁신이 거둔 정점을 상징한다고 한다. Zhang 사장은 "자사는 Li Jinyuan 회장과 'One Body, Multiple Wings' 전략에 따라 더 좋은 삶과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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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은염이나 치주염 예방 하려면... 염화나트륨, 초산토코페롤, 염산피리독신, 알란토인류 등 함유 치약 도움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구강에 자주 사용하는 의약외품인 치아미백제, 구중청량제, 치약의 올바른 선택과 사용법, 주의사항 및 온라인 부당광고 사례 등 안전사용 정보를 안내한다. 치약미백제, 구중청량제 및 치약은 제품의 형태에 따라 사용법이 다르므로 제품의 용기·포장이나 첨부문서에 기재된 용법·용량과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한 후 올바르게 사용해야 한다. 또한,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할 때 효능·효과에 관한 거짓·과장 광고에 현혹되지 말고 ‘의약외품’ 표시와 식약처에 허가(신고)된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치아미백제> 치아미백제는 착색 또는 변색된 치아를 미백기능이 있는 물질(과산화수소, 카바마이드퍼옥사이드)을 이용해 원래의 색 또는 그보다 희고 밝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겔제, 첩부제, 페이스트제 등이 있다. 겔제는 치아에 흐르지 않을 정도로 바른 후, 제품마다 정해진 시간동안 겔이 마르도록 입을 다물지 말고 기다렸다가 30분 후에 물로 헹궈낸다. 첩부제는 박리제(치아부착면에 붙은 필름)를 떼어내어 치아에 부착했다가 제품 설명서의 사용시간에 맞춰 제거하며, 페이스트제는 적당량을 칫솔에 묻혀 칫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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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씨월드제약, CI 선포…리뉴얼 통해 기업 정체성 강화 비씨월드제약(200789)은 회사 창립 19주년을 맞아, 회사의 철학과 가치를 명확히 시각화하고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새롭게 정립한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정립된 CI는 유기적인 순환과 연결을 상징하는 심볼마크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 심볼마크는 회사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헬스케어 산업의 핵심 가치를 생명력 있는 형태로 시각화했으며, 혁신성과 책임감을 담아내는 상징적 요소로 설계됐다. 문자 조합은 소문자를 활용하여 아이덴티티를 더욱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러한 소문자 사용은 친근하고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며,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온 비씨월드제약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했다. CI의 블루 컬러는 생명력과 지속 가능성을 상징한다. 기존의 그라데이션 컬러를 과감히 제거하고, 디지털 환경에서도 일관되게 구현 가능한 진청색 단일 컬러로 통일했다. 이를 통해 비씨월드제약이 헬스케어 산업에서 추구하는 혁신성과 책임감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메인 타이포그래피는 심볼마크와 조화를 이루며, 순환과 연결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한다. 또한 서브 타이포그래피 역시 동일한 메시지를 반복 강조함으로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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