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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노비스 키즈, 코비 히어로 삼총사 디지털 캠페인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세노비스 키즈가 대표 캐릭터 ‘코비’를 새롭게 선보이며 9월 16일부터 10월 6일까지 세노비스 공식몰(www.cenovismall.co.kr)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제품에 대해 쉽고 재밌게 이해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은 출동본부에서 비상벨이 울리면 이벤트 참여자가 버튼을 눌러 아이들의 성장기 건강을 지키는 ‘코비 히어로 삼총사’ 비타코비, 수퍼코비, 츄오코비를 차례로 출동 시킨다. 출동한 코비들은 각각 15가지 멀티비타민미네랄 빔이 나오는 방패, 프리미엄 유산균 빔이 나오는 마법 지팡이, 오메가-3 빔이 나오는 삼지창으로 성장기 어린이를 다양하게 도우며 어린이들이 빈틈없이 꽉 찬 영양을 챙겨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



세노비스 키즈 코비 히어로 삼총사(멀티비타민 미네랄, 츄어블 오메가-3,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성장기 우리 아이 건강을 지켜줘’ 캠페인 페이지에서 미션을 수행한 소비자 200명에게 히어로 삼총사 정품 1팩(랜덤증정), 700명에게는 히어로 삼총사 미니샘플(3종 세트)을 코비 캐릭터 스티커와 함께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응모자 전원에게는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히어로 삼총사’ 세트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동안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멀티비타민 미네랄, 츄어블 오메가-3,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제품 구매시 단품 20%, 트윈세트 25%, 삼총사 세트 30% 할인과 함께 미니 샘플, 코비 캐릭터 스티커, 선물용 박스 등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세노비스 키즈의 ‘코비 히어로 삼총사’ 제품은 엄마가 생각하는 영양은 물론, 아이를 위한 맛과 즐거움을 담아 아이의 건강을 빈틈없이 챙길 수 있다”면서 “이번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코비 히어로와 함께 성장기 어린이들이 보다 재밌고 친숙하게 세노비스 키즈 제품을 경험하며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는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맛과 영양을 모두 다 담은 어린이 맞춤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기초 영양을 돕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장 환경을 건강하게 지키는 ‘츄어블 오메가-3’, ▲필수 영양 DHA와 눈 건강을 책임지는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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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트에스티-대원제약, '제약바이오 오픈하우스' 개최...한국제약바이오협회 주관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노연홍)는 지난 23일 이니스트에스티, 대원제약과 함께 ‘제약바이오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제약바이오 산업의 생산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오전 10시 충북 오송에 위치한 이니스트에스티 원료의약품 공장에서, 오후 1시에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대원제약 공장에서 각각 진행됐다. 협회는 참석자들에게 ‘제21대 대선 제약바이오 10대 정책 제안’과 ‘신약개발 선도국 도약을 위한 K-Pharma의 극복과제(KPBMA Brief)’를 소개하고 산업계의 주요 현안과 정책 방향을 공유했다. 오송 이니스트에스티 공장은 항생제 생산 시설로는 처음으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원료의약품 cGMP 생산시설이다. 현장에는 한쌍수 이니스트에스티 사장이 직접 나와 보건복지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 관계자를 맞이했다. 참석자들은 원료공급 안정화와 원료산업 활성화, 불순물 관리와 관련해 많은 질문을 던지고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한 참석자는 “원료 자급화를 비롯한 의약품 공급망의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국내 생산인프라에 대한 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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