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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미렌즈, 고객이 안경렌즈 만지고 보는 체험 마케팅 효과 새 창으로 메일 보기

케미렌즈가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직접 자사 안경렌즈를 체험시켜 독보적 기술 경쟁력과 신제품 성능을 알리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이라는 판단에서다.
 
안경렌즈 종합 브랜드사 케미렌즈가 위탁 운영중인 '키자니아 서울'에 있는 "케미렌즈 안경원"은 어린이들이 안경사란 전문가의 직업을 직접 체험하는 공간이다.


직접 안경사가 돼 시력검사표를 통해 시력 검사하는 법을 배우고, 자외선 완벽차단 안경렌즈 등의 다양한 기능성 렌즈도 직접 체험하면서 자외선의 유해성을 실감도 한다. 어린이들에 인기가 높아 개원 1년만인 올 6월까지 2만 6천 명이 방문해 체험 기회를 가졌다.
 
케미렌즈는 안경렌즈 유통채널 및 안경원과 협력 소통해 누진 캠페인을 벌이고 관련된 제품을 소개하는 활동도 적극적이다.


노안 시력을 가진 분들이 노안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쉬운 내용의 캠페인 동영상을 제작해 안경업계의 이해를 높이고 있다. 국내 최고 품질, 합리적 가격의 누진렌즈 시리즈를 잇달아 출시해온 제품 경쟁력을 소비자의 호기심과 눈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자연스럽게 연결시킨 것이다.


케미렌즈는 또한, `자외선 차단 렌즈 시연툴’과 운전자용 `케미 X-드라이브 렌즈 시연툴’을 일부 안경원에 보급해 소비자들이 성능을 직접 시현해 볼 수 있게 했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향후에도 소비자의 눈 건강에 더욱 이바지하는 혁신 제품을 개발할 뿐 아니라 고객 체험 기회도 더 폭넓게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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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독, 충청북도와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협약 체결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과 충청북도(도지사 김영환)는 6월 4일 충북산업장려관 첫 기업전시 '속 편한 연구소 in 충북' 개막과 더불어 지역사회 상생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두 가지 사항에 대해 진행됐다. 첫 번째로 한독과 충청북도, 충북무형유산보전협회는 충청북도 지정 무형유산 보유자 대상 건강검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한독이 2009년부터 국가무형유산 보유자에게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인간문화재 지킴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한독은 고연령으로 건강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국가무형유산 보유자에게 종합건강검진(짝/홀수년 격년제 검진)을 지원해오고 있다. 한독은 이번 협약으로 ‘인간문화재 지킴이’ 사회공헌 활동의 대상을 충청북도 지정 무형유산 보유자까지 확대한다. 이와 더불어, 한독과 충청북도약사회,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충청북도의 일하는 밥퍼 활동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일하는 밥퍼’ 사업은 60세 이상 노인과 사회참여 취약계층이 생산적 자원봉사에 참여함으로써 자존감을 회복하고, 지역사회의 일손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충청북도의 혁신적인 노인복지 정책이다. 충청북도약사회는 일하는 밥퍼 참여자 대상 의료봉사를 진행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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