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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슨, ‘삼계탕 마케팅' 괜찮네...직원, 건강과 사기 두마리 토끼 고려

지난 7~8일 주말 전직원 건강 배려 삼계탕세트 집으로 배송

국내 의약품 소독제 1위인 ㈜퍼슨(대표 김동진)이 ‘코로나19’ 이슈로 비상 근무중인 임직원을 격려하고 건강관리를 응원하기 위해, 3월7일~8일 주말동안 전직원에게 삼계탕세트를 집으로 배송했다고 밝혔다.


퍼슨 관계자는 “코로나19 이슈가 장기화함에 따라 손소독제등 주요 의약품 생산/판매 유관 담당자들의 피로도가 누적되어 직원들의 건강관리와 면역력 강화가 무척 중요해 졌고, 특히 3월초 주말이 중요한 고비일 것으로 판단하여 보양식을 제공하기로 전격 결정했다”고 밝혔다.


퍼슨은 코로나19 유행이 본격화한 2월초부터 직원 건강을 위해 ‘홍삼먹고 코로나 잡고(2/12)’, ‘고기먹고 건강챙기고(2/20)’ 등 다채로운 건강정책을 시행한 바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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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양행, ‘나눔주간’으로 ESG 가치 확산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은 창립 99주년을 맞아 각 사업장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창립기념 나눔주간’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6월 10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창립기념 나눔 주간에는 사업장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활동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핸즈온 나눔활동 및 직원 자녀 대상 프로그램까지 다채롭게 진행된다. 올해 처음으로 기획한 창립기념 나눔 주간은 직원들이 창립정신을 되새기고, ESG경영 강화와 실천적 나눔문화 구축을 위해 기획되었다. 유한양행은 이번 ‘창립기념 나눔주간’을 통해 창립정신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일상 속에서 ESG 가치를 체화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 사업장별 지역사회 복지기관과 연계하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반려식물을 만들어 기부하는 원예봉사, 이면지를 업사이클하는 이면지 노트만들기 봉사, 지역 보육원 아이들을 위한 안전 우산 만들기와 저소득 아동을 위한 제빵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또한 작년에 이어 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버들환경 포스터 그리기 대회’를 진행하며, 우수작은 사내 전시 및 인트라넷에 게시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0일부터는 본사를 시작으로 3일간 사업장별 ‘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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