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가 21일 새로운 기업 비주얼 아이덴티티 론칭을 발표했다. 공개된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강렬하고 즐거운 이미지를 주축으로, 생생하고 선명한 색채 팔레트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아름다움의 정의를 스스로 규정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기업의 약속을 강조하고 있다.
밥 래티건(Bob Rhatigan) 멀츠 에스테틱스 최고경영자(CEO)는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론칭하게 된 배경에 대해 “‘에스테틱을 통한 자신감 고취’를 응원하는 자사의 지향점을 일관되고 명확한 비주얼 아이덴티티로 소통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선명한 주황, 노랑, 초록, 빨강, 파랑색으로 구성된 멀츠의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미니멀한 흑백 조판과 대비를 이루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다양한 연령대와 문화적 배경을 대표하는 인물들을 통해 사람마다의 고유한 진정성을 부각시키고자 했다. 사진 속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자신감 있는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