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병원(정성후 병원장)은 지난 1일, 7월 월례조회에서 2013년도 내부고객만족 우수부서에게 포상했다.
2013년도 내부고객만족 우수부서에는 치과진료처 치과보철과, 진료처 감염관리실, 기획조정실 의료정보과가 선정되었으며 이들 부서에는 표창장과 함께 상금이 수여됐다.
내부고객만족 우수부서는 내부고객만족도 조사 중 부서간만족도 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선정되었으며, 부서간만족도는 외부고객과의 업무 관련성을 고려하여 최종부서, 중간부서, 내부부서로 구분한다.
본인의 업무와 연관이 있는 평가 대상 부서를 선정한 후, 그 부서로부터 지원받은 업무 서비스의 품질을 평가하여 산출한다.
정성후 전북대병원장은 “우리병원은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혁신활동 일환으로 매년 직원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평가 결과를 내․외부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소중하게 사용하고 있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