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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성제약, 버블비 중국 홈쇼핑 스타트

17일 중국 최대 홈쇼핑 동방CJ 2TV 런칭 방송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거품염모제 버블비가 지난 8월 17일 중국 최대 홈쇼핑인 동방CJ 2TV를 통해 중국 내 가정에 첫 전파를 탔다. 약 30분간 진행된 방송에서 버블비는 방송사 판매 목표치의 180%를 달성하며 버블비의 성공적인 중국시장 진출을 알렸다.

동성제약은 이번 동방CJ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시동을 거는 것과 동시에 향후 전개에 대해 자신감을 확보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에 동성제약이 중국에 런칭한 거품염모제 버블비는 2012년 한국 GS샵 홈쇼핑 이미용부문 1위 전체상품 3위에 오르며, 당시 500만개 판매를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는 그 제품력과 인기를 이미 검증 받은 바 있는 제품이다. 동성제약은 버블비의 국내 홈쇼핑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등 다양한 국가로부터 러브콜을 받았으며 약 1여년간의 중국시장 진출을 준비한 결과 이번에 중국 홈쇼핑에 성공적인 런칭을 할 수 있었다는 분석이다.

동성제약 관계자에 따르면 “버블비가 중국 동방CJ홈쇼핑에서 성공적으로 런칭 되면서 현지 중국 홈쇼핑 관계자 및 소비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며 “향후 동방CJ의 1•2TV와 1차로 선정한 10 여개 방송사 등을 통해 전국적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며, 이에 따라 물량 확보 및 유통 관련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3월 동성제약은 락앤락 중국법인과 중국 내 버블비 유통과 관련해 MOU(업무협약)을 갖은 바 있으며, 이번 동방CJ 홈쇼핑 런칭 방송이 양사의 MOU 이후 첫 작품이어서 그 귀추가 더 주목되고 있다. 아울러 동성제약은 중국홈쇼핑 런칭과 함께 락앤락 중국법인의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보다 공격적으로 염모제 유통에 나설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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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은염이나 치주염 예방 하려면... 염화나트륨, 초산토코페롤, 염산피리독신, 알란토인류 등 함유 치약 도움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구강에 자주 사용하는 의약외품인 치아미백제, 구중청량제, 치약의 올바른 선택과 사용법, 주의사항 및 온라인 부당광고 사례 등 안전사용 정보를 안내한다. 치약미백제, 구중청량제 및 치약은 제품의 형태에 따라 사용법이 다르므로 제품의 용기·포장이나 첨부문서에 기재된 용법·용량과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한 후 올바르게 사용해야 한다. 또한,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할 때 효능·효과에 관한 거짓·과장 광고에 현혹되지 말고 ‘의약외품’ 표시와 식약처에 허가(신고)된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치아미백제> 치아미백제는 착색 또는 변색된 치아를 미백기능이 있는 물질(과산화수소, 카바마이드퍼옥사이드)을 이용해 원래의 색 또는 그보다 희고 밝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겔제, 첩부제, 페이스트제 등이 있다. 겔제는 치아에 흐르지 않을 정도로 바른 후, 제품마다 정해진 시간동안 겔이 마르도록 입을 다물지 말고 기다렸다가 30분 후에 물로 헹궈낸다. 첩부제는 박리제(치아부착면에 붙은 필름)를 떼어내어 치아에 부착했다가 제품 설명서의 사용시간에 맞춰 제거하며, 페이스트제는 적당량을 칫솔에 묻혀 칫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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