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 1000mg 시장 1위 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쏠라C(이하 쏠라씨)가 최근 군인, 대학생 등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고려은단은 젊은 여성들이 군 복무 중인 남자 친구에게 쏠라씨를 선물할 때 하트쏠라씨, 군복쏠라씨 등 종이접기를 통해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감안,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인들을 대상으로 한 쏠라씨 이벤트는 오는 8월 23일까지 쏠라씨 비타민걸과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의 ‘쏠라씨 비타민걸’로 선정된 배우 공수진은 현재 웹드라마 ‘소녀연애사’에 유승옥, 예정화 등과 함께 출연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스타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고려은단 공식 블로그(blog.naver.com/eundan_) 내 <HIM 이벤트>포스팅 란에 ‘쏠라씨가 필요한 이유’를 간단히 댓글로 남기면, 당첨된 장병의 소대원 전체에게 쏠라씨를 선물로 증정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열심히 우리나라를 지키고 있는 장병들과 그 가족들에게 힘이 되고자 여러가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쏠라씨는 맛있는 캔디처럼 먹을 수 있어 20여년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비타민C 캔디다. 최근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KBS2TV ‘오렌지 마말레이드’ 장면 속 노출, 2015 병영독서 활성화 지원사업 등 다양한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며 쏠라씨를 좋아하는 젊은 세대의 감각과 기호에 맞춰 더욱 트렌디하게 다가가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