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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의사회, 크레도웨이와 전략적 사업제휴

보험청구 사전점검 SW 공급 등 다방면 협력 토대 마련

경상남도의사회(회장 박양동)는 (주)크레도웨이(대표 이상호)와 지난 26일 보험청구 사전점검 소프트웨어인 『Rx plusⓇ』 공급을 위한 전략적 사업제휴를 체결하였다.


『Rx plusⓇ』는 의원급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회원들이 자칫 놓칠 수 있는 각종 고시, 심사기준은 물론 약제, 상병, 수가, 치료재료대 등의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여 보험청구시 겪는 여러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로 개발한 제품으로,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주)크레도웨이는 『Rx plusⓇ』 공급과 보험청구 조정심사에 대한 대응방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경상남도의사회는 지난 9월 진료비 삭감 및 현지조사 등에 대응할 수 있도록 『삭감ZERO』 보험실무 책자를 발간하여 배포한데 이어 약제 부분을 추가 집대성 한 삭감ZERO 후속편(e-book)을 제작 준비중에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보험관련 회원들의 고충에 적극 대처할 수 있는 플랫폼 마련의 토대가 되었다.


한편, 경상남도의사회 회원은 크레도웨이 홈페이지 (www.credoway.com) 또는 컨택센터(1644-4702)를 통해 월 9,9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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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내귀에닥터’ 통해 누적 수익 1천만원 달성...모두 기부 한미사이언스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디지털 콘텐츠 기반의 사회공헌을 통해 진정성 있는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한미약품은 지난 5월 30일 서울 송파구 본사 2층 파크홀에서 유튜브 채널 ‘내귀에닥터’를 통해 발생한 누적 수익금 1,000만원을 환우에게 전달하는 뜻깊은 기부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내귀에닥터’는 2019년부터 한미약품 디지털마케팅팀이 운영 중인 대국민 질환정보 유튜브 채널로, 전문의들이 출연해 환자 입장에서 이해하기 쉬운 질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초기 진단과 치료를 돕고 있다. 의학적 정보 전달의 전문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이 채널은 현재까지 높은 구독자 성원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채널 운영을 통해 발생한 수익 전액을 환우 치료비로 환원하는 구조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기부는 단순한 금전적 후원에 그치지 않고, 내귀에닥터 채널 커뮤니티가 함께 수혜환우를 선정하는 과정을 통해 의미를 더했다. 유튜브 채널 내 공모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사연 중 투표를 거쳐 만성혈소판감소증을 앓고 있는 11세 소아환우가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기부식에는 박재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원진과 환우 가족이 참석해 나눔의 시간을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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