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남태훈 대표는 9월 22일(금) 성남시 중원노인 종합복지관이 주관하여 개최한 중원노인 종합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식에서, 꾸준한 우수 자원봉사활동으로 성남시장으로부터 표창패를 받았다.

중원노인 종합복지관 열린중원 문화광장에서 진행된 기념식에서그 동안 국제약품은 성남 중원노인복지관 배식봉사(매월 20여명 자원봉사)및 탄천 환경 보호활동 등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성남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시행하였고, 그 공을 인정받아 노인복지 기여 단체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국제약품은 창립이래 지난 60여 년 동안 핵심가치인 ‘도전과 배려’를 바탕으로 “국민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기 위한 생명 존중 사상과 고객 제일주의”를 창립이념으로 기업문화를 구현하고 있다. 국가와 사회의 공공이익을 추구하고자 하는 경영철학의 표출로서, 사회공헌활동(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에 적극적인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특히 임직원들이 매년 실시하는 자발적 버킷리스트 중요실천 사항에서도사회공헌활동을 찾아볼 수 있듯이 나눔 철학 및 실천 행동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회사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이런 변화는 임직원의 사기진작, 동기부여 등 정서적인 부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향후에도 국제약품은 지역사회와 공동체를 돌보기 위한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것이다
2007년 개관한 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은 2015년 노인복지관 시설평가 결과에서 전국 상위 의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약 14,000여명의 어르신이 등록하고 하루 평균 2,300여명이 이용하는 등 전국 최고의 노인복지관으로 자리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