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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화피앤씨, '신라인터넷면세점'에 모레모 론칭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 252500)의 핑크빛 감성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가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 온라인쇼핑몰에 지난 5일 주요 제품 라인을 론칭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온라인면세점으로, '2018 세계면세박람회' 최고 디지털혁신상을 비롯, '2015 웹어워드코리아' 웹글로벌서비스분야 대상과 모바일 웹쇼핑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인터넷면세점으로 손꼽힌다.
 
이번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한 모레모 제품은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 오일', '리커버리밤B', '휩피드 크림트리트먼트', '스칼프샴푸 클리어앤쿨', '리페어샴푸R' 등 헤어-바디케어 라인으로, 국내외 여성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세화피앤씨의 주력제품들이다.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은 지난 2017년 GS홈쇼핑 론칭 3개월만에 누적판매량 3만5천세트 기록, 미국 홈쇼핑에서도 완판되는 등 물미역 트리트먼트란 애칭으로 전세계인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기제품이다.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는 마리끌레르 매거진이 우수제품으로 선정, 방송 '겟잇뷰티 2017' 토킹미러에서 홈케어 꿀팁으로 소개돼 여성소비자들 사이에 머스트해브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베스트셀러다.
 
세화피앤씨는 지난해 12월 롯데쇼핑 '롭스' 전국 매장에 '모레모' 제품을 론칭한데 이어, 올들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GS리테일 '랄라블라'와 홍콩 '샤샤',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 호텔신라 '신라인터넷면세점'까지 국내외 주요 H&B 스토어와 최고급 뷰티편집샵, 면세점 등 제품 판매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모레모 담당자는 "이번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함에 따라 보다 많은 국내외 여성들이 모레모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국내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명품 화장품 모레모와 함께 아름다움을 가꾸고 행복스토리를 만들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화피앤씨는 지난 1976년 설립된 코스닥 기업으로, 세계 최고수준의 고농축 헤나추출 기술과 염모제 포물레이션 기술을 다수 보유, '리체나', '라헨느', '프리모', '모레모' 등 염색약과 헤어화장품 브랜드로 전세계 5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코스메틱 전문기업이다.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품(헤어코스메틱) 부문 1위 수상, 소비자 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 등 고객 감동,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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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트에스티-대원제약, '제약바이오 오픈하우스' 개최...한국제약바이오협회 주관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노연홍)는 지난 23일 이니스트에스티, 대원제약과 함께 ‘제약바이오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제약바이오 산업의 생산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오전 10시 충북 오송에 위치한 이니스트에스티 원료의약품 공장에서, 오후 1시에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대원제약 공장에서 각각 진행됐다. 협회는 참석자들에게 ‘제21대 대선 제약바이오 10대 정책 제안’과 ‘신약개발 선도국 도약을 위한 K-Pharma의 극복과제(KPBMA Brief)’를 소개하고 산업계의 주요 현안과 정책 방향을 공유했다. 오송 이니스트에스티 공장은 항생제 생산 시설로는 처음으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원료의약품 cGMP 생산시설이다. 현장에는 한쌍수 이니스트에스티 사장이 직접 나와 보건복지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 관계자를 맞이했다. 참석자들은 원료공급 안정화와 원료산업 활성화, 불순물 관리와 관련해 많은 질문을 던지고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한 참석자는 “원료 자급화를 비롯한 의약품 공급망의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국내 생산인프라에 대한 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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