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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화피앤씨, 美 화장품 시장 판매 호조 "1분기 4만2천개 판매"

세화피앤씨의 감성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가 세계 1위 미국 화장품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2017년 5월 美 4대 TV홈쇼핑사 중 하나인 'HSN'을 통해 화장품 브랜드 '모레모'를 미국에 처음 선보인 이후, 지난해 모레모 및 기타 화장품 제품 14만9천개 판매에 이어 올해 1분기에도 4만2천여개가 판매되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세화피앤씨는 미국수출의 주요 유통채널인 HSN에 물미역 트리트먼트란 애칭으로 사랑받는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을 비롯, '모레모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 오일' 등 헤어, 페이스, 바디케어 분야 모레모 전략제품을 집중 공급한 결과 깐깐한 미국 여성 소비자들을 움직이는데 성공해, 미국 화장품 시장과 온라인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자리를 굳혔다고 설명했다.
 
'HSN'(Home Shopping Network)은 세계최초 TV홈쇼핑 업체로, 1977년 플로리다 라디오 방송국에서 광고주로부터 현금대신 전기 병따개 100여개를 받고 우연히 방송판매한 것을 시초로, 라디오에서 TV로 바꾼 'HSN'을 설립해 85년부터 미국 전역에 방송을 시작했다. 현재는 美 4대 TV홈쇼핑사 중 하나로, QVC에 이어 미국 TV홈쇼핑 시장 2위를 차지하며 미국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세화피앤씨는 최근 美 대표 뷰티매거진 '뉴 뷰티'誌가 '뷰티리포트 2019 Spring'에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을 최고의 손상모 케어 제품 중 하나로 보도한 이후, 미국 홈쇼핑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이어가고 있고, 제품 문의와 판매가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모레모 미라클10은 국내외 등지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레모의 전략제품이다.
 
미국 코스메틱 시장은 인구 3억2천만명, 연간 100조원의 시장규모로 전세계 시장의 18.5%를 차지하고 있는 부동의 세계 1위 화장품 마켓으로, 매년 3%씩 급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업계 최대의 황금어장이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적 뷰티매거진 '뉴 뷰티'에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이 최고의 손상모 케어 제품 중 하나로 선정된 이후, 美 TV홈쇼핑 시장 2위 'HSN'에서 모레모 및 세화피앤씨의 화장품 브랜드가 높은 판매고를 이어가는 등 미국내 판매량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 글로벌 뷰티트렌드를 주도하는 명품 화장품을 집중 출시하고, 현지 밀착형 마케팅을 펼쳐 미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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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트에스티-대원제약, '제약바이오 오픈하우스' 개최...한국제약바이오협회 주관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노연홍)는 지난 23일 이니스트에스티, 대원제약과 함께 ‘제약바이오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제약바이오 산업의 생산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오전 10시 충북 오송에 위치한 이니스트에스티 원료의약품 공장에서, 오후 1시에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대원제약 공장에서 각각 진행됐다. 협회는 참석자들에게 ‘제21대 대선 제약바이오 10대 정책 제안’과 ‘신약개발 선도국 도약을 위한 K-Pharma의 극복과제(KPBMA Brief)’를 소개하고 산업계의 주요 현안과 정책 방향을 공유했다. 오송 이니스트에스티 공장은 항생제 생산 시설로는 처음으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원료의약품 cGMP 생산시설이다. 현장에는 한쌍수 이니스트에스티 사장이 직접 나와 보건복지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 관계자를 맞이했다. 참석자들은 원료공급 안정화와 원료산업 활성화, 불순물 관리와 관련해 많은 질문을 던지고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한 참석자는 “원료 자급화를 비롯한 의약품 공급망의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국내 생산인프라에 대한 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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