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대표: 현동욱)의 사전피임약인 머시론은 8월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9월 17일부터 한달 동안 머시론 홈페이지 상에서 온라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머시론 웹사이트는 에스트로겐을 1/3로 줄인+, 부드러운 경구 피임약 이라는 머시론의 주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뮤지컬 배우 강하늘과 차세대 CF스타 한가영을 모델로 하여 연인들이 머시론 카페를 방문하는 컨셉으로 새롭게 단장하였다. 익스플로어 외 다양한 검색 환경에서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임과 동시에, 피임 날짜 계산 캘린더, 피임 관련 퀴즈 및 모바일 홈페이지까지 함께 갖추게 되어 주고객인 20~30세 여성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머시론은 이번 홈페이지 단장을 기념하여 미혼모 후원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피임이라는 단어 자체를 금기시하는 사회 분위기에서, 성에 대한 부정적 인식과 적절한 피임 교육의 부재로 인해 어린 나이의 미혼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머시론이 이런 미혼모들을 돕기 위한 사회 공헌 캠페인에 나섰다. 미혼모의 입양을 지원하는 소극적 의미의 후원이 아니라, 아이의 출산과 양육을 선택한 '용감한 엄마'들이 앞으로도 자력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새로운 형태의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