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대표: 박흥범)는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RestylaneKorea) 팬 2만명 달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러 업계의 대표 브랜드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은 전속 모델 엄지원과 최고의 뜻, 엄지에서 딴 ‘엄지필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오픈한 레스틸렌®의 페이스북은 쁘띠시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과 함께 필러시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있다. 특히, 최근 업계 최초로 팬 2만명을 돌파해,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가장 주목 받는 필러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레스틸렌®은 팬들의 큰 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6월 3일부터 2주간,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나만의 시크릿 뷰티 아이템은?’ 이라는 주제 아래 2가지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먼저, ‘이만(2만)큼 미모를 유지하는 나만의 뷰티 아이템’ 이벤트는, 나만의 예뻐지는 방법을 소개하는 사진을 찍어서 레스틸렌®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 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만(2만)하면 최고의 친구’ 이벤트는 예뻐지는 방법을 공유한 친한 친구를 레스틸렌® 페이스북 이벤트 콘텐츠에서 태그해서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8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태그한 팬과 태그된 친구 모두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시기에 레스틸렌® 광고모델로 발탁되어 2년 연속 활동하고 있는 배우 엄지원은 인터뷰를 통해, “’엄지필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틸렌® 의 페이스북 팬 2만명 돌파를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레스틸렌® 페이스북을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나아가 레스틸렌®을 통해 망설임 없이 아름다워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 총괄 박형호 전무는 “레스틸렌® 페이스북 팬이 업계 최초로 2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 것은, 제품 자체의 우수성과 다양한 뷰티 정보 제공,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SNS 마케팅을 강화해, 한국 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고민을 보다 가까이서 듣고,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방법으로 레스틸렌®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