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솔루션이 베트남 하노이 ICE 전시장에서 열린 ‘K-Med Expo 2025 데모데이’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스트레스솔루션의 기술력과 글로벌 시장 확장 가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성과로 평가된다.
K-Med Expo 2025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킨텍스, VEAS가 공동 주최한 동남아 최대 규모의 한국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B2B 전문 전시회다. 한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들이 참가해 아시아 주요 국가의 바이어, 병원 관계자들에게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데모데이는 전시장 내 ‘IMPACT UP 존’에서 개최되었으며, 임팩트재단이 선정한 5개 유망 기업이 참가해 각사의 핵심 기술과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심사에는 △김명정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부회장 △고경환 임팩트재단 이사장 △이동만 KAIST 교수 △김동호 LAS 대표 △송승구 베트남 실리콘밸리 파트너 등 의료기술 및 임팩트 투자 분야의 전문가 5인이 참여해 △기술성 △사업성 △임팩트 △글로벌 확장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데모데이 이후, 베트남 현지 병원 및 의료기관 관계자들, 투자회사 및 기업과의 미팅 요청이 이어지며 스트레스솔루션의 실질적인 해외 진출 가능성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