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3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바이엘 베로카, TV CF 온에어!

바이엘 컨슈머케어가 이 달부터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새 TV 광고를 선보인다.

베로카의 새로운 광고는 '빅 데이(BIG DAY)'라는 컨셉의 해외 광고를 한국인의 정서와 문화에 맞게 리어플리케이션(Re-application) 하는 방식으로 제작, '하루하루의 퍼포먼스를 높여주는 비타민, 베로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의 스토리는 베로카를 마시며 특별한 하루를 시작하는 평범한 직장인 탐(Tom)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이후 카메라는 산더미 같은 업무를 신속히 처리하고, 사활을 건 프리젠테이션에서도 멋지게 활약하는 그를 따라간다. 일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장모님에게 점수를 따는 탐의 하루 일과를 보여주며,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급이 다른 퍼포먼스’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영화 소개 프로그램으로 친숙한 개그맨 김경식의 목소리가 더해져 베로카의 새 광고에 활력과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베로카 한 알에는 하루에 필요한 8가지 비타민 B군과 비타민C, 3가지 미네랄이 들어있으며 수분과 함께 섭취하여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다. 성인 기준 1일 1회 1정 복용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 대비* 13배의 비타민 B1, 12배의 비타민B2, 7배의 비타민B6 등을 충족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발포정이라는 제형의 특성 상 액상으로 섭취하여 흡수가 빠르며 육체 피로 시에도 복용이 가능하다.

베로카가 리어플리케이션 광고를 선보인 이유는 보편적 공감에서 오는 파급력 때문이다. '빅 데이(BIG DAY)' 광고에 등장하는 직장인 탐의 하루는 세계인들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인데다, 누구나 생활에 필요한 활력과 퍼포먼스를 얻고자 하는 욕구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리어플리케이션 광고의 사례로는 아이폰 광고가 대표적인데, 세계인에게 소구할 만한 아이폰의 보편적 가치를 잘 담아내며 한국 시장에서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바이엘 컨슈머케어의 백승희 마케팅 매니저는 "얼마 전 미생이라는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었는데, 한국뿐 아니라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직장인의 삶은 비슷한 것 같다"며 "그런 면에서 베로카의 새로운 광고가 큰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광고를 통해 베로카가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가 모든 직장인들의 퍼포먼스에 도움이 되길 기대해 본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제약ㆍ약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의료·병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