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성형 관련 제품 유통 전문회사인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가 30일 히알루론산 필러인 ‘퍼펙타 덤 서브스킨(Perfectha Derm® Sub-Skin)’을 출시했다. 필러는 주름이나 오목하게 들어간 부위에 볼륨감을 주는 주사제로, 인체 성분과 완벽하게 동일한 히알루론산은 수술없이 성형이 가능한 필러 성형에 대표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제제다.
마케팅팀 김환균 선임은 “서브스킨의 런칭으로 동안의 마지막 조건인 라인(얼굴 윤곽선)을 잡을 수 있게 되어 매력적인 ‘애플페이스’를 선사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디엔컴퍼니는 지난해 출시한 ‘퍼펙타 덤(Perfectha Derm®)’과 ‘퍼펙타 덤 딥(Perfectha Derm® Deep)’에 이어 퍼펙타 덤 서브스킨까지, 히알루론산 필러의 모든 라인을 갖추게 됐다.
퍼펙타 덤은 미간 주름이나 눈가 주름 등 얇은 피부의 볼륨을 잡는데 사용되고 있으며, 퍼펙타 덤 딥은 팔자주름이나 이마 주름, 입술 등 골이 깊게 형성된 부위에 주로 시술된다. 이번에 출시된 서브스킨은 턱선이나 얼굴 윤곽선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서브스킨은 2cc와 3cc 두가지 제형이라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디엔컴퍼니는 이번 퍼펙타 서브스킨 출시에 힘입어 국내 필러시장 1위 등극을 눈앞에 두고 있다. 또한 올해 베트남, 태국, 필리핀에 이어 내년에는 싱가폴, 말레이시아, 대만, 홍콩 등 10여개 국가에 진출할 예정. 특히 한국 의료진의 필러 시술 테크닉 등 우수한 선진 기술을 아시아 전역에 전파해 ‘의료한류’를 이끌어갈 전망이다.
프랑스의 안티에이징 전문연구소인 오비라인(Obvieline)에서 개발한 퍼펙타는 오비라인만의 특허받은 최신 기술인 e-BRID® Technology를 사용해 안전성과 효과를 더욱 강화시킨 제품이다. e-BRID® Technology는 기존 분자 구조에 비해 분자간 수분함유량이 높아 피부에 탄력과 볼륨감을 줘 더욱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