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으로 지친 주부들을 위해 김장철 쌓인 관절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관절 부위별 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특별한 자리가 마련되었다.
태평양제약은 지난 25일, 김장으로 인해 쌓인 주부들의 스트레스와 관절 피로 해소를 위해 주부 관절 건강 클래스 ‘케토톱과 함께하는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 시즌2’를 개최했다. ‘주부로서 충전이 필요한 순간’에 대한 사연 공모 이벤트에 당첨된 50여 명의 주부들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었다.
아시아 유일의 가트맨(가족치료의 세계적 석학) 공인치료사이자 가족치료 전문가 최성애 박사, 간고등어 코치로 잘 알려진 최성조와 서울 보라매병원 관절 전문의 한혁수 교수가 자리한 가운데 주부들의 열띤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최성애 박사는 ‘행복한 여자가 되는 법’을 주제로 행복한 여자와 부부, 나아가서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법에 대해 강연을 진행해 많은 주부들의 공감대를 이끌었다. 이와 함께 최성조 코치는 일상 속에서 별다른 운동기구 없이 쉽게 할 수 있는 관절 관리 운동 ‘3 스텝(STEP), 3 스트레칭(STRETCHING)’법을 선보였다. 무릎, 어깨, 고관절 관리에 효과적인 동작들로 주부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었다.
서울 보라매병원 한혁수 교수는 생활 속 관절 관리를 위한 ‘관절 충전법’ 강연을 통해 주부들이 흔히 겪는 관절 질환과 초기 관리의 중요성 및 목, 어깨, 허리 등 각각의 관절 부위별 관리 정보를 제공했다.
태평양제약 케토톱 관계자는 “매년마다 김장철이면 다양한 관절 통증으로 힘들어하는 주부들이 많은데, 그 동안 쌓인 주부들의 관절 피로는 물론 가사 스트레스를 풀어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주부들이 만족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주부들은 “주부라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나이가 젊어도 미리 미리 관절 관리를 해야겠다”, “스트레스가 확 날아갔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 시즌2’를 마지막으로 지난 9월부터 3개월 동안 진행된 태평양제약의 ‘주부 관절 충전 캠페인’도 마무리가 되었다. 30~40대 주부들의 건강한 관절을 위한 ‘주부 관절 충전 캠페인’은 목, 어깨 등 다양한 관절 부위 및 초기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추석 명절 기간, 김장철 기간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 이벤트를 통해 많은 주부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케토톱은 1994년 4월 출시된 이후부터 지금까지 시장 1위를 지켜왔으며,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았고 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