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IT 전문기업 ㈜평화이즈(대표 박상수, www.phis.co.kr)가 세종병원의 의료정보시스템 아우누리 2.0을 성공적으로 오픈하였다고 10월 1일 밝혔다.
㈜평화이즈는 국내 최고 수준의 심장전문병원인 세종병원에 적합하도록 안정성 및 전문성이 강화된 2.0 버전의 의료정보시스템을 구축하고 확장성, 보안성 등을 보완하여 내∙외부 시스템 간 연계 체제를 확대한 것으로 평가했다.
세종병원은 아우누리 2.0의 성공적인 오픈으로 프로그램의 속도, 사용자 편의성까지 개선되어, 의료서비스 질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박상수 대표이사는 “폭염속에서 개발이 진행된 아우누리 2.0이 성공적으로 오픈하여 환자중심의 고품질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단시간에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확고한 지원체제를 유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평화이즈는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대구파티마병원, 대전성모병원, 국립교통재활병원 등의 정보화시스템 구축을 완료하였으며 본 프로젝트까지 성공적으로 완료한 실적으로 향후 사업 확장이 기대된다.
또한 가톨릭중앙의료원 산하 6개병원을 표준화된 프로세스와 선진∙고도화된 관리시스템으로 통합운영하고 있으며 차세대 솔루션 및 모바일, CDW(임상데이터웨어하우스), 개인정보보호 등 의료IT 분야의 최신이슈에 대응할 수 있는 IT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