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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화피앤씨 모레모, 노워시 '휩피드 크림 트리트먼트' 출시

세화피앤씨가 가늘고 볼륨이 없는 모발을 위해 신개념 휘핑크림타입 트리트먼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 252500)의 감성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는 마른 머리에도 몇번이고 사용할 수 있는 깃털처럼 가벼운 느낌의 초경량 휘핑크림타입 헤어케어 신제품 '모레모 휩피드 크림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모레모 휩피드 크림 트리트먼트'는 따로 헹구지 않는 '노워시 트리트먼트', 마른 모발에 덧발라도 끈적임 없는 '휘핑크림타입 에센스', 열기구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고농축 영양 앰플' 등 3가지 기능이 들어 있어, 잦은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찰랑찰랑 윤기있고 건강한 머릿결로 되돌려주는 올인원 멀티케어 제품이다. 특히 모발이 가늘고 축 늘어져 무거운 타입의 일반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기 꺼리는 사람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는 특허받은 17가지 아미노산에다, 모발에 생기와 활력을 주는 '눈연꽃', 천연 안티에이징 효능에 수분손실까지 잡아주는 '에델바이스', 모발 큐티클을 강화시켜주는 '아이슬란드이끼' 추출물 등 극한 환경을 딛고 생장한 3가지 천연식물 유효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세화피앤씨는 휩피드 크림 트리트먼트 신제품이 젖은 머리 뿐만 아니라 마른 모발에 여러번 덧발라도 끈적임없이 뭉치지 않고, 가볍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만들 수 있어 센스있는 여성이라면 꼭 챙겨야할 나만의 시크릿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화피앤씨 제품 개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초경량 휘핑크림 제형으로 가볍고 산뜻하게 손상모를 개선시켜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라며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부드럽고 건강한 머릿결로 관리할 수 있어 2030 여성들 사이에 머스트해브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세화피앤씨는 지난 1976년 설립된 코스닥 기업으로, 세계 최고수준의 고농축 헤나추출 기술과 염모제 포뮬레이션기술을 다수 보유, '리체나', '라헨느', '프리모', '모레모' 등 염색약과 헤어화장품 브랜드로 전세계 5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코스메틱 전문기업이다.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품(헤어코스메틱) 부문 1위 수상, 소비자 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 등 고객 감동,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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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트에스티-대원제약, '제약바이오 오픈하우스' 개최...한국제약바이오협회 주관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노연홍)는 지난 23일 이니스트에스티, 대원제약과 함께 ‘제약바이오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제약바이오 산업의 생산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오전 10시 충북 오송에 위치한 이니스트에스티 원료의약품 공장에서, 오후 1시에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대원제약 공장에서 각각 진행됐다. 협회는 참석자들에게 ‘제21대 대선 제약바이오 10대 정책 제안’과 ‘신약개발 선도국 도약을 위한 K-Pharma의 극복과제(KPBMA Brief)’를 소개하고 산업계의 주요 현안과 정책 방향을 공유했다. 오송 이니스트에스티 공장은 항생제 생산 시설로는 처음으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원료의약품 cGMP 생산시설이다. 현장에는 한쌍수 이니스트에스티 사장이 직접 나와 보건복지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 관계자를 맞이했다. 참석자들은 원료공급 안정화와 원료산업 활성화, 불순물 관리와 관련해 많은 질문을 던지고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한 참석자는 “원료 자급화를 비롯한 의약품 공급망의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국내 생산인프라에 대한 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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