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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ㆍ건강식품ㆍ화장품

현대아이비티, 120조 규모 유럽 화장품 시장 본격 진출

현대아이비티가 세계 최대의 유럽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코스닥기업 현대아이비티(대표 오상기)는 영국의 화장품유통 전문기업인 '뷰티베이트'(Beautivate)社와 비타브리드 제품 독점공급계약을 전격 체결, 연간 120조 규모의 유럽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현대아이비티와 독점계약을 체결한 '뷰티베이트'社는 영국, 아일랜드 및 유럽 세포라(Sephora) 전체 매장에 화장품을 공급하는 유통기업으로, 토니모리, 투쿨포스쿨, 미라클톡스, 블링팝, 엘지 비욘드 등 K뷰티 브랜드를 영국과 아일랜드에 론칭한 경험이 있는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현대아이비티는 '뷰티베이트'가 이미 '브라운토마스', '셀프릿지' 백화점에 비타브리드 입점을 확정했고, 영국 최대 온라인 뷰티 플랫폼 '컬트뷰티'에도 조만간 론칭할 예정이며, 영국과 아일랜드의 데번햄스, 하우스오브프레이저 백화점과 유럽에 방대한 네트워크를 갖춘 유럽 '세포라'에도 론칭해 비타브리드 브랜드의 유럽 진출에 핵심 교두보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럽 화장품 시장은 연간 120조 규모로 전세계 시장의 32%에 해당하는 거대시장이다. 특히 영국 코스메틱 시장은 연간 20조 규모로 세계 6위이며, 국민 1인당 화장품 지출액이 EU 1위를 차지하는 등 뷰티케어에 대한 전국민적 관심도가 매우 높다.
 
한편, 현대아이비티는 지난 8월 31일 개최된 임시주주총회에서 회사명을 '현대바이오사이언스'로 변경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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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치성 역류성 식도염 기능내시경으로 정확한 진단 후 맞춤형 치료 필요 차 의과학대학교 강남차병원(원장 노동영) 조주영 교수팀(조주영, 김성환, 이아영)은 국내 최초로 기능 내시경을 도입해 역류성 식도염을 정확히 진단하고, 약제 복용에도 증상이 지속되는 ‘난치성 위식도 역류질환’에 스트레타 고주파 시술, 역류방지 점막절제술 (ARMS), 역류방지 점막소작술 (ARMA) 등의 개인 맞춤형 치료를 제공한다. 역류성 식도염은 대부분 약물로 어느 정도 치료가 가능하지만, 일부 환자에게서 고용량의 약물치료에도 혹은 장기간 약물 복용에도 증상 호전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가 있다. 증상이 있다고 약물 복용을 장기간으로 지속할 경우 위축성 위염, 철분결핍, 장의 미생물 감염 위험, 골절의 위험이 높아진다. 약물치료 외에 역류성 식도염 치료법으로 위저부 주름술(Fundoplication)과 같은 수술적 치료부터 자기장 괄약근 강화술 (LINX), 메디거스 초음파 내시경 자동봉합기 등과 같은 내시경적 치료 등 여러 방법들이 지속적으로 고안되고 있다. 하지만 치료를 받은 환자들 중 62%는 11-13년 후 재발하거나, 역류성 식도염으로 진단되었지만 약물치료에도 호전이 되지 않는 경우에 실제 다른 질환으로 진단되는 경우가 15%나 된다. 강남차병원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