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대표: 스티븐 나르도, Stephen Nardo)은 유방보형물 Natrelle® 410 Silicone Filled Breast Implan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Natrelle® 410 Silicone Filled Breast Implant는 기존 원형 보형물과 달리, 아래로 갈수록 둥글게 설계된 물방울 모양의 실리콘 보형물로 자연스럽고 균형 잡힌 가슴을 구현하고, 얇은 가슴 조직에도 잘 정착돼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2009년 스웨덴에서 Natrelle® 410 Silicone Filled Breast Implant를 이식한 지 5년에서 11년 된 총 163명을 대상으로 보형물 이식 후의 전반적인 삶의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1%의 환자가 만족한다고 답했다.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안상태 교수는 “아래로 갈수록 둥글게 설계된 물방울 보형물은 기존의 원형 보형물에 비해 삽입 시 가슴 윗 부분보다 아랫부분이 볼록해져 가슴 윗부분이 얇은 한국 여성의 유방에 보다 적합한 형태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Natrelle 410 Silicone Filled Breast Implant는 국내 최초로 환자 개개인의 가슴 모양에 적합하도록 보형물의 가로와 세로 직경, 높이에 차이를 줘 3가지 높이(Low, Moderate, High Height)와 4가지 프로젝션 (Low, Moderate, Full, Extra Full Projection)으로 총 123 개 제품이 출시돼 환자의 가슴 형태 및 체형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Natrelle® 410 Silicone Filled Breast Implant는 엘러간사의 고유한 기술인 바이오셀(Biocell™) 텍스쳐드 표면(Textured)으로 삽입된 위치에 정확하게 고정되어 보형물 주변의 피막 구축 발생 가능성을 낮춰 가슴 성형 수술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 사업부 Managing Director 크리슈나 사이(Krishna Sai)는 “Natrelle® 410 Silicone Filled Breast Implant는 자연스러운 모양의 가슴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치료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이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엘러간 스티븐 나르도(Stephen Nardo) 대표는 “Natrelle® 410 Silicone Filled Breast Implant는 지난 1993년 출시 이후 유럽과 미국에 걸쳐 여성들이 사용하였으며, 이미 안전성과 품질뿐 아니라 환자의 만족도 또한 입증 받은 바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엘러간은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승인을 받은 전문 인공유방 브랜드인 내트렐® 콜렉션 (NATRELLE® Collection)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내트렐® 콜렉션은 유방확대 및 재건술에 사용되는 의료기기로, 총 8가지 제품군의 실리콘 충전 보형물과 7개 제품군의 조직확장기가 포함돼 환자 개인의 체형과 신체 조직에 가장 적합한 수술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내트렐 유방보형물은 지난 30년간 전 세계 60여 개국, 백만 명이 넘는 여성들에게 시술되어 안전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또한, 엘러간은 내트렐의 안전성 및 품질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여 지속적인 임상시험과 제품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0년 동안 수만 명 이상의 환자가 참여하는 최대 규모의 임상시험을 2007년부터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