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슐라(fossula)’가 설 연휴를 앞두고 오는 29일 CJ 오쇼핑에서 배우 왕빛나와 함께 대표 수분탄력 크림인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Hydrafirst Firming Cream)’ 3차 방송을 확정했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지난 11월 홈쇼핑 첫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전량 매진이라는 놀라운 기록 달성은 물론, 글로우픽 안티에이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겁게 화제가 되고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새해 첫 방송인 이번 3차 앵콜 방송은 오는 29일 오전 11시 35분부터 CJ오쇼핑에서 진행되며 보다 더욱 특별해진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5만 번의 블렌딩과 72시간의 오랜 숙성 과정을 거쳐 완성된 쫀쫀한 텍스처가 한 겹을 발라도 만 겹을 바른 듯 매끈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해 일명 ‘만겹크림’이라 불리며,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 흡수되어 배우 왕빛나를 비롯한 여배우들이 촬영장에서 즐겨 쓰는 ‘여배우 크림’으로도 입소문이 난 아이템이다.
모공의 1/787 사이즈의 초미세 나노 입자에 담은 포슐라만의 독자적인 유효성분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텍스처를 통해 피부에 촘촘한 탄력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