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폭염이 기승을 부리며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실내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에어컨 사용량도 덩달아 늘어나면서 여름철 성수기에 AS를 요청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LG전자 냉난방기 및 공조시스템의 서비스와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하이엠솔루텍은 LG전자 시스템에어컨을 사용 중인 고객에게 빠른 대응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인력을 전년대비 40% 확대했다. 이는 특히 여름 성수기에 집중되는 시스템에어컨 서비스품질 상승에 상당부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엠솔루텍 관계자는 “특히 여름철 성수기에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고객의 요청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전문 인력 투자를 확대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시스템에어컨 및 칠러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신속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해 ‘사후관리 서비스에 강한 LG시스템 에어컨’이라는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하이엠솔루텍은 LG전자 기술교류 및 정기교육을 통해 국내 최상의 시스템에어컨 전문 엔지니어를 대거 보유하고 있으며,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고객에게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시스템에어컨 제품을 사용중인 학교, 병원, 숙박, 상업시설 등 다양한 비즈니스 현장의 세척 및 유지보수 서비스도 폭 넓게 제공하고 있다.
공인 받은 전용 세척제로 진행되는 LG정품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와 국내 최초 IoT 기반의 종합공조 관리 시스템인 ‘BECON cloud’ 솔루션을 활용한 하이엠솔루텍의 유지보수 서비스는 시스템에어컨의 냉방효율 향상 및 고장 예방을 통해 기기 수명을 연장하고 비용 절감 효과까지 볼 수 있다.
LG정품 프리미엄 세척과 유지보수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별도의 클리닝 사이트(s.himsolutek.com)와 하이엠솔루텍 공식 홈페이지(himsolute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 상담신청이 진행되며, 전화문의는 대표번호 1644-0887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