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대표 크리스티앙 마르코스)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임직원을 대상으로 ‘디지털 액셀러레이션 서밋’(Digital Acceleration Summit)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액셀러레이션 서밋’은 로레알의 디지털 전환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고 조직 차원의 디지털 업무 경험 및 학습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디지털 이노베이션 ▲이커머스 전략과 계획 ▲’뉴노멀’ 시대의 데이터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오프닝에서는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로레알코리아 대표를 AI로 구현해, AI를 활용한 뷰티테크 기술과 디지털 이노베이션의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대표의 AI 가상인간은 인공지능 서비스 전문 기업 마인즈랩과의 합작으로 개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