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케다제약(이춘엽 대표)은 6일(수) 서울 명동에서 시민이 함께하는 “화이투벤 외치고 ‘화(花)’통한 기부”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투벤을 외치며 그간의 스트레스와 환절기 꽃샘감기를 화끈하게 날리고, 새 봄을 맞아 꽃처럼 아름다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진행됐다.
시민들이 화이투벤을 외쳐 나온 데시벨을 기부증에 기재, 꽃 모양의 조형물에 붙여 ‘기부 꽃’을 완성하는 등 새롭게 시작되는 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분위기가 연출됐다.
꽃 모양의 조형물이 가득 채워질 만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뤄져 채워진 꽃만큼 쌓인 적립금을 기부로 이어나간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많은 소비자가 재미있는 광고로 기억하는 화!이!투!벤 스타카토 광고를 환기시키고, 새롭게 출시된 화이투벤 5종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한국다케다제약 일반의약품 사업부 배연희 부장은 “화이투벤 외치고 ‘화(花)’통한 기부 이벤트로 시민들에게 봄의 따뜻한 기운을 북돋고, 아름다운 기부도 함께 나누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꽃샘감기가 유행하는 환절기인 만큼 감기로부터 벗어나 모두가 건강한 새 봄을 맞기 바라는 마음을 더했다”고 말했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화이투벤은 비타민C가 강화된 화이투벤 플러스라인 2종(화이투벤 씨플러스, 화이투벤 노즈플러스)과 환자 선호도가 높은 제형인 액상연질캡슐라인 ‘화이투벤 큐Q시리즈’ 3종(큐, 큐 노즈, 큐 코프)등 총 5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