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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팜코리아,의사 체험단 서비스 개시

블루엠텍은 9월 8일 블루팜코리아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체험단을 새롭게 론칭했다.

해당 제품이나 제품군에 관심을 가진 의사들로 체험단을 구성하고, 새로운 제품이나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의사회원은 체험단 활동을 통해 신제품의 사용경험을 갖고, 전문가로서 리뷰를 제공하면 회사는 제품에 대한 의료진의 솔직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체험단에는 헬스케어, 뷰티, 생활 건강, 웰니스, 의료기기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이 참여할 예정이다. 블루엠텍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대중적 관심이 커짐에 따라 다양한 신제품이 발매되고 있다”며, “의사 회원들 사이에서도 관심이 높은 제품을 우선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의사 회원은 블루팜코리아 체험단 페이지에서 체험을 원하는 제품에 신청하고, 선정된 회원은 체험용 제품을 제공받는다. 체험단은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제품을 받은 회원은 한 달간 제품을 사용한 후 전문적인 리뷰와 평가를 남기게 된다. 이를 통해 의사 회원은 관심 있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얻고, 각 브랜드는 의사들의 객관적인 분석과 피드백을 마케팅 근거로 활용해 제품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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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만치료 주사제,흡연습관개선보조제 ,공진단, 경옥고, 우황청심원, 천왕보심단 등 표시·광고 집중점검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17개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9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병·의원, 약국 등과 온라인상에서 의약품(의약외품 포함)의 표시·광고 위반에 대한 집중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집중점검은 사회적 관심도가 높거나 일상에서 밀접하게 사용하는 품목과 추석 명절에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품목 등을 중심으로 소비자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목적이다. 식약처는 지자체와 연계해 병·의원, 약국에 대한 ‘현장점검’과 누리집, 소통 누리집(SNS) 등에 대한 ‘온라인 점검’을 동시에 진행한다. < 주요 점검 대상 품목 > ▸(사회적 관심 품목) 비만치료 주사제, 성장호르몬 주사제, 보툴리눔 독소류, 인태반 주사제, 탈모치료제 ▸(생활 밀착형 품목) 생리용품, 마스크, 여드름치료제, 흡연욕구저하제, 흡연습관개선보조제 ▸(추석 명절 계기 등 수요 증가 예상 품목) 자양강장제, 공진단, 경옥고, 우황청심원, 천왕보심단 등 주요 점검내용은 ▲제품 용기·포장의 표시 사항 적정성 ▲허가받은 효능·효과를 벗어난 표시·광고 ▲소비자 오인 우려 광고 ▲전문의약품의 불법 대중광고 등이다. 점검 결과 적발된 누리집은 신속히 시정 조치 및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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