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헬스케어(대표: 닐스 헤스만)의 비판톨® 립크림은 ‘동안입술 나이트 립케어’ 캠페인을 런칭하고, 11월 13일(수)부터 12월 8일(일)까지 대학 캠퍼스와 오피스 지역 및 도심 번화가를 중심으로 소비자 대상의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비판톨® 립크림의 ‘동안입술 나이트 립케어’ 캠페인에서는 모나리자 분장의 모델이 소비자에게 다가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자가 모나리자 모델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할 경우 비판톨® 립크림 정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가로수길,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도심 번화가에는 참여형 이벤트 부스가 설치되며, 트릭아트를 이용한 포토존, 립케어 메시지 보드 등 정품 획득의 기회를 높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강남, 여의도 일대의 오피스 밀집 지역과 대학 캠퍼스에서도 제품을 시연하고 증정하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11월 14일(목)부터 12월1일(일)까지 비판톨® 립크림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동안입술 나이트 립케어’ 런칭을 기념하는 댓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비판톨® 립크림 페이스북 커버 이미지의 주인공을 찾아 이벤트 퀴즈 코너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정답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비판톨® 립크림의 이보미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동안입술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젊은 여성들을 포함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 나이트 립케어 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약 1달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동안입술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이 비판톨®의 나이트 립케어를 경험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나이트 립케어’ 비판톨® 립크림은 프로비타민 덱스판테놀과 비타민 E, 비즈왁스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파라벤 무첨가, 무색소, 무향이므로 민감한 입술에도 자극을 최소화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비판톨® 립크림을 잠들기 전 충분히 바르면 밤사이 동안입술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나이트 전용 립케어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