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대표이사정일재)의글로벌필러브랜드이브아르(YVOIRE)가세밀한잔주름개선과하이드로리프팅에특화된히알루론산필러 ‘소프트플러스(Soft Plus)’를새롭게출시했다고밝혔다. 소프트플러스는이브아르제품중가장작고미세한입자의교차결합히알루론산으로구성됐으며시술후지속기간까지개선했다. 입자가작으면서도균일하고점도를줄여부드럽게퍼지기때문에얇은피부에생긴잔주름을매끈하게가꿔주며피부를더욱촉촉하게만들어주는것이특징. 또한국소마취제리도카인성분을더해통증에대한부담을덜었다.
LG생명과학이지난 2011년처음선보인이브아르는소프트플러스를출시함으로써총 8개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이를 통해 시술 부위와 범위, 목적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주름 및 볼륨 개선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브아르 제품은 비교차결합히알루론산으로보습과 탄력강화가 뛰어난 하이드로를 비롯해 좁고 섬세한 부위에 알맞은 클래식 플러스, 굵은 주름이나 볼류마이징에 주로 사용되는 볼륨 플러스, 제품 라인 중 가장 뛰어난 점탄성을 보여 두꺼운 피부층 및 안면윤곽 보정에 뛰어난 컨투어 플러스 등으로 나뉜다.
이브아르는 LG생명과학의독자기술 HICE(HIgh Concentration Equalized) 교차결합(Cross-linking) 테크놀로지를 통해 국내 최초로 개발된 고농도・고분자・고품질히알루론산 필러로서 변형이 적고 점탄성과 지속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원료 역시 미국식품의약국(FDA) 원료의약품등록(DMF)에등재했으며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EDQM)에서도승인받는등해외에서도안전성과품질을인정받았다.
한편이브아르는소프트플러스신규출시를기념해제품의애칭을짓는페이스북이벤트를진행한다. 애칭짓기이벤트는이브아르에관심이있는누구나참여할수있다. 오는 7일(목)부터 24일(일)까지이브아르공식페이지에서좋아요를누르고이벤트멘션을공유한후소프트플러스의애칭을댓글로작성하면참여가완료된다. 당첨자는 27일(수) 페이스북에서발표할예정이며 5명에게워터파크 2인이용권, 50명에게스타벅스기프티콘을증정한다.
LG생명과학관계자는“이브아르는필러의본고장인유럽을비롯해아시아, 남미등전세계 20여개국에수출하는등뜨거운반응을얻고있는만큼연구개발에박차를가하고제품다변화를추진하고있다”며, “이번소프트플러스출시를기해국내를넘어글로벌필러시장의리딩브랜드로서의위상을적극높일방침”이라고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