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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화이자제약, ‘센트룸 젠더’ 마케팅 강화

‘센트룸 맨’과 ‘센트룸 우먼’에 배우 하석진•서지혜 더블 캐스팅, 센트룸 젠더 이미지 강조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 센트룸이 국내 시장에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센트룸 젠더와 센트룸 프로를 선보인 이후 첫 TV 광고 <테일러(tailor, 재단사)> 편을 공개했다.


이번 센트룸 신규 광고는 성별연령별 맞춤형 멀티 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의 특징을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내 몸에 꼭 맞는 맞춤옷을 제작하는 ‘테일러 샵(tailor shop, 양복점)’을 배경으로 했다.


성별, 연령별 상이한 영양 요구량을 고려해 멀티 비타민 미네랄을 선보인 센트룸은 고객의 신체 사이즈에 맞춰 꼭 맞는 옷을 제작하는 재단사로 표현된다.


실제 광고 영상에서는 재단사가 남녀 모델로 등장한 배우 하석진과 서지혜의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고, 이어 성별에 따라 필요로 하는 상이한 영양 요구량을 보여줌으로써 성별연령별 맞춤형 멀티 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의 과학적 조성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센트룸 젠더는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을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성인을 위한 센트룸 포 맨센트룸 포 우먼, 실버 세대를 위한 센트룸 실버 포 맨센트룸 실버 포 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센트룸 포 맨은 여성에 비해 높은 근육량과 에너지 대사로 인해 더 많은 에너지 생성을 필요로 하는 남성  의 영양 요구량을 감안해 비타민 B군이 강화됐다. 센트룸 포 우먼은 알파 토코페롤 소실률이 높아 항산화 물질이 필요한 여성  의 영양 요구량을 고려해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 C, E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센트룸의 얼굴로 발탁된 배우 하석진과 서지혜는 이번 가을부터 ‘센트룸 맨’, ‘센트룸 우먼’으로서 센트룸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함께 한다.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해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은 배우 하석진은 tvN방송 <뇌섹시대>를 통해 일명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으로서의 면모를 뽐내왔다.


작년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을 통해 이목을 끈 배우 서지혜는 최근 Fashion N 방송 <follow 美 시즌 8> 진행을 맡으며 다양한 영역으로 활동의 폭을 넓히고 있다. 두 배우 모두 평소 스마트한 이미지와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여온 만큼, 앞으로 센트룸 맨우먼으로서의 활동이 기대되고 있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이번 광고는 성별에 따른 맞춤형 영양 관리의 필요성과 한국화이자제약이 국내에 첫 선보이는 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 비타민 미네랄 제품 센트룸 젠더의 특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전세계 90여개 국에서 1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영양보조제 선두 브랜드로서,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점차 개인화세분화 되어가는 영양보조제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국내 영양보조제 시장의 양적, 질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화이자제약은 8월부터 영양소의 균형을 고려한 기초 제품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약국 판매 전용 제품 ‘센트룸 프로’와 성별 영양 요구량이 반영된 ‘센트룸 젠더’의 국내 판매를 개시했다.


 센트룸 젠더 4종은 약국, 창고형마트,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온라인몰,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몰(http://www.pchmall.co.kr/)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국화이자제약 센트룸의 신규 광고 영상은 9월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TV를 통해 방영을 시작했으며, 센트룸 공식 홈페이지(http://centrum.pchkorea.co.kr/)와 유튜브(https://youtu.be/9P-rqXwuK8U),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entrumkr/), 포털사이트, SMR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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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천안공장 ‘품질혁신센터’ 준공...글로벌 수준 품질 구현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충남 천안시 천안공장 부지 내에 ‘품질혁신센터’를 준공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품질혁신센터 준공은 글로벌 수준의 품질 경쟁력을 갖춘 체계적인 품질 경영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한 것이다. 품질혁신센터는 지상 5개층, 연면적 약 4,820㎡ 규모로 조성됐으며, GMP기준을 반영한 시험시설 과 신규 미생물실 설치 외에도 품질 경영(QA) 및 품질 관리(QC) 등의 사무공간, 사내 카페·식당·체력단련실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 공간을 갖췄다. 특히 증가하는 품목과 강화되는 규제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설계됐다. 실험실은 운영목적에 맞춰 이화학, 기기, 미생물 시험 공간을 완벽하게 분리하고 공조 및 동선 체계를 GMP 기준에 맞춰 최적화했다. 이를 통해 데이터의 신뢰성과 완결성이 강화되고, 기존 외부 위탁시험 과정에서 발생하던 적체 문제를 구조적으로 해소하여 품질시험의 리드타임을 단축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기존 제조 시설과 식당 공간을 분리하여 GMP 리스크를 근본적으로 제거했다. 아울러 본동의 공간적 여유를 확보함으로써 향후 생산 및 품질 인프라의 추가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했고, 천안공장을 동아제약과 동아ST가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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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추각막 환자,통증과 감염 부담 적고 치료 시간 단축...시력 교정용 콘택트 렌즈 개발 원추각막증 치료와 시력 교정에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 개발됐다.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안과 김태임 교수와 POSTECH(포항공과대학교) 신소재공학과 한세광 교수, 부산대 유기소재시스템공학과 김기수 교수 연구팀은 각막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환자의 통증과 감염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원추각막 치료 및 시력교정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연구 결과는 국제학술지 ‘어드밴스드 펑셔널 머터리얼즈(Advanced Functional Materials, IF 19.0)’에 게재됐다. 원추각막증은 각막이 점차 얇아지고 뾰족해지고 결국에는 뒤틀려 시력에 지장을 주는 비염증성 진행성 각막 질환이다. 보통 10대에 발생해 점차 진행되며 사물이 번져 보이고, 시력이 떨어질 수 있다. 진행을 막기 위해 기존에는 ‘드레스덴 프로토콜’이라 불리는 시술이 이뤄졌다. 드레스덴 프로토콜은 각막 상피를 제거한 뒤, 30분간 리보플라빈(비타민 B2)을 점안하고 30분 동안 자외선을 조사해 각막 조직을 단단하게 만드는 방식이다. 치료 효과는 입증됐지만, 상피를 제거하면서 생기는 극심한 통증과 감염 위험이 동반되고 긴 회복 기간이 소요돼 환자에게 큰 부담이 되는 상황이다. 연구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