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용 단백질의 세계적인 임상 및 상용 제품 제조사 AGC바이오로직스(AGC Biologics)는 덴마크 코펜하겐 사업장의 사이트책임자/제너럴매니저에 제프리 D. 모웨리(Jeffery D. Mowery)를 선임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모웨리 씨는 세계적 수준의 계약 개발 및 제조 서비스 사업을 계속 수행할 수 있는 리더십과 사업장 관리 능력을 보여줄 것이다. 그는 코펜하겐 사업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동시에 시애틀, 하이델베르크와 치바에서 일하는 동료들과 긴밀하게 협력함으로써 비즈니스 레버리지를 확고히 다지고 통합된 AGC바이오로직스의 전세계 역량에 일익을 담당하게 된다.
모웨리 씨는 소분자, 바이오 및 세포/유전자 치료제 생산 현장에서 20년을 일한 업계 경험을 갖고 있다. 그의 업계 경험에는 주노테라퓨틱스, 론자와 제넨테크 등의 회사에서 일한 경험이 포함된다. 그는 조지폭스대학에서 프로젝트관리학 학사를, 메릴허스트대학에서 경영학 석사(MBA)학위를 받았다.
카스퍼 몰러 AGC바이오로직스 최고기술책임자는 "생명과학 업계의 탁월한 리더인 모웨리 씨를 우리 AGC바이오로직스의 세계적인 팀에 합류시키게 되어 기쁘다"면서 "코펜하겐 사업장의 사이트책임자/제너럴매니저라는 직책은 우리 사업 운영의 확대와 성장에 필수적인 자리다. 모웨리 씨는 우리 코펜하겐 사이트를 발전시키고 명시적으로 설정한 우리의 목표와 계획의 달성에 필요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