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이 최근 의약품 외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건강생활 제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소비자와 보다 가까워지는 토탈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지향하는 비건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simplog)’를 런칭하고 ‘올클렌징밤’, ‘데일리선블럭’ 등 제품 2종을 최초 출시한다.
삼진제약이 이번에 런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는 간결함을 의미하는 simple과 타당함, 논리를 뜻하는 logic의 합성어로서 We believe less is more 라는 슬로건 아래 ‘절제된 성분과 스텝’, ‘간편하고 현명한 스킨케어’를 의미한다.
‘심플로그’ 브랜드의 전체적인 특징은 전 제품의 동물성 성분 배제를 통한 비건 인증 획득과 피부 케어에 꼭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만을 함유해 피부에 부담을 줄인 미니멀리즘을 우선시 했다는 점, 그리고 이로 인해 피부 건강이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전달되고자 하는데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