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164060, 대표이사 김용한)는 회사 성장전략 및 미래비전에 대한 2023년도 경영계획을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2023년 경영계획에는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문 중 색소질환 치료시장에서의 마케팅 역량 강화와 개인용 미용기기 시장의 안정적 진입을 통한 매출성장, 소모품 매출증대를 통한 이익률 개선을 핵심 목표로 세웠다.
이루다는 고주파 제품군인 ‘시크릿 RF(Secret RF)’와 복합장비 ‘프락시스 듀오(FRAXIS DUO)’ 매출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이익률 또한 장비 누적 판매수량 증가에 따른 시술증가로 마이크로 니들(Micro needle) 소모품 매출 증가가 기대돼 2023년 경영계획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올해는 특히 지난해 정식 론칭 및 FDA 승인을 획득해 주목을 받고 있는 리팟(reepot)과 개인용 미용기기 브랜드 론칭으로 사상 최대의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장비 및 소모품(Micro needle) 수주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로봇을 활용한 제조혁신 사업을 완료하여 CAPA 증설을 통한 매출성장의 지속성을 높여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