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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필러 ‘엘란쎄’..국내 필러 시장 ‘돌풍’

JW중외제약,‘안전성·지속성’ 개선한 PCL성분 힘입어 출시 1년 만에 매출 70억원 돌파

JW중외제약의 4세대 프리미엄 필러 ‘엘란쎄’가 국내 필러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지난 1월 발매한 PCL성분 필러 ‘엘란쎄(Ellanse)’가 국내 출시 1년 만에 매출 70억 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현재까지 국내에 출시된 필러 제품 중 단일 품목이 1년 만에 연매출 70억 원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같은 결과는 히알루론산(HA) 성분의 필러가 대부분을 차지했던 기존 국내 필러 시장에서 안전성과 지속성을 개선한 새로운 PCL(Poly-caprolactone)성분의 특·장점이 소비자와 전문의들에게 신뢰를 얻은 결과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미라클의원 윤상권 원장은 “기존의 필러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서서히 입자의 볼륨이 줄어들지만, PCL성분은 처음의 볼륨감을 약속된 기간 동안 동일하게 지속한다”며 “자체적으로 콜라겐을 형성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JW중외제약은 향후 지속기간이 다양한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국내 필러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간다는 전략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최초 주입 후 2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는 국내 최초의 제품이라는 장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제품 라인업 확대와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 같은 상승세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4세대 필러로 불리는 신개념 프리미엄 필러 ‘엘란쎄’는 미국 FDA와 유럽 CE가 인증한 의료용 고분자 물질인 PCL성분을 젤 상태로 주사기에 담아 피부주름, 얼굴윤곽 개선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효과가 2년 이상 지속된다. 또, 자체적으로 피부 재생과 탄력을 관장하는 콜라겐 TypeⅢ과 TypeⅠ을 생성해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해 내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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