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팜헬스뉴스 창간 1주년을 전국병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년간 어려운 국내외 경제여건 속에서도 의료계를 위한 정보전달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다해주신 김용발 대표님을 비롯한 메디팜헬스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메디팜헬스뉴스는 ‘상업주의에 물들지 않고, 불의에 타협하지 않겠다’는 창간 정신을 바탕으로 병원계를 비롯한 의료계의 현안에 대해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언론으로써의 모범적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병원계를 둘러싼 불합리한 의료정책에 대해서도 가감 없는 날카로운 비판과 올바른 대안을 제시하는 등 우리나라 병원계가 한층 발전할 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국민건강을 위해 병원계와 의료계, 정부가 해야 할 일들이 무엇인지 심층적인 보도를 통해 제시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의료계 모두가 상생과 발전을 위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메디팜헬스뉴스가 인터넷 신문이 범람하는 시대에 차별화된 기획과 특화된 보도로 어려운 병원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벗과 같은 존재로 거듭나기를 바라며 국내 최고의 의료전문 언론으로써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매년 성장하는 메디팜헬스뉴스가 될 수 있도록 전국병원들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3.
대한병원협회 회장 성상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