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날 칼슘필러 래디어스는 버스 전체에 브랜드의 컨셉과 모델 이미지를 담은 ‘래디어스 홍수아 랩핑버스’를 운행 하고, 랩핑버스 사진을 찍어 참여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11월 2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한다.
이번 움직이는 랩핑버스 이벤트는 ‘래디어스로 경험하는 3D 하트 이펙트’라는 래디어스 대표 타이틀과 함께, 모델 홍수아의 얼굴이 버스 전면에 프린트 된 랩핑버스가 서울 및 경기,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래디어스를 홍보하는 게릴라성 이벤트이다.
온라인상으로 '래디어스 홍수아 버스 목격담' 이벤트를 진행, 랩핑버스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래디어스 블로그(merzkorea.blog.me)나 페이스북 (facebook.com/merz.korea)에 링크를 남긴 참여자 중 2명에게 30만원 상당의 키스해링 하트 자전거를 증정한다.
래디어스 버스 측면에는 '필러로 누리는 성형효과! 오리지날 칼슘필러 래디어스' 라는 카피와 함께 건강하고 입체적인 얼굴의 홍수아 이미지가 담겨있으며, 뒷면에는 래디어스 필러를 취급하는 멀츠(MERZ)코리아의 스토리가 프린트 되어 지나가는 사람들의 주목도를 높였다.
멀츠 코리아의 마케팅팀 이시정 이사는 래디어스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요 미디어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하여 기업 ‘멀츠(MERZ)’에 대한 배너 광고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고, 종전 서울 지역에 중점을 두었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역 거점까지 커버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고객들과 소통하고 이를 SNS에서도 적극 펼칠 것으로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