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사장 니콜라 이에로니무스)이 12월 27일(월)부터 오는 2월 6일(일)까지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2022 로레알 브랜드스톰(L'Oréal Brandstorm 2022)’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로레알 그룹에서 매년 전 세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이다. 현재까지 전 세계 65개국 61,000명 이상이 참가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였으며, 매년 해당 공모전을 통해 전세계 약 200여 명의 우수한 학생들이 로레알 직원으로 채용되고 있다.
이번 ‘2022 로레알 브랜드스톰’의 주제는 ‘2030년 뷰티의 파격적 혁신 (Disrupt Beauty 2030)’으로 ▲포용성(Inclusion): 포용적 아름다움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제안 (Imagine breakaway products and services to empower inclusive beauty), ▲지속가능성(Green): 미래 지속가능한 뷰티 방안 제시 (Invent the next dimension of sustainable beauty), ▲기술혁신(Tech): 고객 맞춤형 뷰티와 경험을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 기술방안 제시 (Revolutionize beauty personalization and experience fueled by tech) 3가지 카테고리 중 1가지를 선택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