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만나는 우리가족 피부건강 세타필은 4월 15일부터 5월 26일까지 세타필을 사랑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 수기를 공모한 ‘세타필 패밀리’ 이벤트 선정 결과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 가족이 세타필을 사용하는 고객과의 브랜드 공감대를 형성하고 세타필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최종 ‘세타필 패밀리’로 선정된 세 가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과 세타필 전 제품이 증정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참가자 중 다섯 가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패밀리 레스토랑 상품권을 제공한다.
매일 온 가족 모두가 세타필을 사용하면서 피부를 관리하고 있다는 김재봉씨 가족이 ‘매일매일상’을 수상하였으며, 4대 가족이 함께 살며 95세의 외 증조할머니, 외할머니, 두 딸 모두 세타필을 사용하고 있는 권하윤씨 가족이 ‘우리가족상’을 받았다. 또한 심한 아토피를 앓았던 막내 아이가 세타필을 사용하면서 온 가족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은 이혜경씨 가족이 ‘피부건강상’에 선정됐다.
이번 행사는 ‘매일매일 만나는 우리 가족 피부 건강 세타필과 함께 하는 우리 가족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세타필을 사용하는 가족들의 일상 이야기, 세타필과 함께 하는 피부 건강 이야기, 가족들의 특별한 세타필 사랑 등 다양한 내용의 사연과 사진이 접수 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이 밖에도 세타필 페이스북에서는 선정된 세 가족의 사연 및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세타필을 제품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가 진행됐다.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주)의 세타필 마케팅 담당자 임영은 대리는 “세타필을 사랑하는 가족들의 다양한 스토리가 접수된 이번 행사를 통해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폭 넓은 연령 층에 사랑 받는 세타필 을 재발견할 수 있어서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세타필과 함께 가족의 피부 건강을 지키고 있는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며, 참가해주신 많은 가족들에게 깊이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타필은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위해 개발된 자극 없는 스킨 케어 브랜드로, 약 70여 개국에서 65년 이상 판매되며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아 왔다. 특히,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방향성분이 없으며 피부의 천연 보호 장벽 기능 개선을 도와 전 제품 모두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세타필은 근본적인 피부 관리 방법인 ‘세정-보습-자외선 보호’ 기능으로 온 가족의 피부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클렌져-모이스춰라이저-선프로텍터’ 3단계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