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락소 스미스클라인(GSK, 한국법인 대표 김진호)의 영유아 전용 폐렴구균 백신 '신플로릭스’가 26일부터 ‘내가 되고 싶은 맘 스타일은?’ 온라인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일과 육아, 직장 생활로 바쁜 엄마들이 원하는 육아 유형을 알아보기 위해 4가지 유형의 맘 스타일 중 하나를 선택하는 형태로 기획됐다. 4가지의 맘 스타일은 ▲알뜰살뜰 주부 9단 ‘살림의 여왕’ ▲아기 건강을 똑똑하게 챙기는 ‘스마트맘’ ▲성장 단계별 교육을 잘 챙기는 ‘에듀맘’ ▲직장 생활도 놓치지 않는 ‘커리어우먼맘’으로 ‘신플로릭스’의 홍보대사 최윤영 전 아나운서가 각각의 맘 스타일로 변신해 표현했다. 이벤트는 최윤영 아나운서가 표현한 4가지 맘 스타일 중 자신이 되고 싶은 맘 스타일을 클릭해 선택하는 것으로 참여 가능하다.
설문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은 GSK ‘사랑의 나무’ 캠페인 페이지로 이동해 이른둥이를 응원하는 댓글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댓글은 각각 200원씩 이른둥이를 돕기 위한 기금으로 적립되며, 연말까지 모아진 기금은 아름다운재단의 ‘다솜이작은숨결살리기’ 사업에 전달되어 이른둥이들의 입원 및 재활치료에 지원될 예정이다.
설문 이벤트는 오는 10월 13일까지 신플로릭스 홈페이지(http://synflorix.kr) 또는 GSK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rixangels)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