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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미란재단-신신제약, 스포츠멘토링 교실 개최

스포츠꿈나무들을 위한 ‘꿈과 비전’ 특강

신신제약(대표 김한기)과 장미란재단(이사장 장미란)은 지난 21일 인천 검단중학교에서 ‘2015년 찾아가는 스포츠멘토링 교실’을 개최했다.


장미란 이사장은 ‘꿈과 비전’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한 뒤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운동량이 부족한 청소년들을 위해 운동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고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 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건강하고 매력있는 몸 만들기’를 목표로 실습을 진행하였다.
 

또한, 검단중 역도선수들을 직접 만나 현역 시절 훈련방법 및 노하우를 전수하고 학생들의 고민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장미란 재단 후원사 신신제약은 100만원 상당의 의약품을 역도부에 기부하여 스포츠 꿈나무들의 도전과 노력에 응원을 더했으며, 장미란 재단을 통해 30일부터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제4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후원 등 연간 2천 만원 이상의 후원을 계속 할 예정이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과거보다 우리나라 스포츠 저변이 넓어졌지만 특정 종목에 관심이 편중되는 현상을 짚으며 “이러한 환경 속에서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비전을 심어주어 청소년들이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이라고 말했다. (Tel ; 031 – 776 – 11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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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과 의사 추천”, “병원전용 화장품”... 이런 표현 사용하는 광고,"문제있어"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대한화장품협회와 함께 ‘00의사추천’, ‘병원전용 화장품’ 등을 표방하며 온라인에서 유통·판매되는 화장품의 판매게시물을 점검한 결과, 「화장품법」을 위반한 237건을 적발하여,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에 접속 차단을 요청했다. 해당 표현들은 지난 1월 개정된 「화장품 표시·광고 관리지침」에 새롭게 사용금지 표현의 예시로 추가되었다. 식약처는 ▲‘00의사 추천’, ‘병원전용’, ‘병원추천’ 등 사실과 다르게 소비자를 속이거나 소비자가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91건, 38.4%) ▲‘피부염증감소’, ‘피부재생’, ‘항염’ 등 의약품 효능·효과를 표방해 화장품을 의약품으로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114건, 48.1%) ▲‘주름개선’ 등 일반화장품을 기능성화장품으로 오인하거나 기능성화장품 심사 내용과 다른 광고(32건, 13.5%) 등에 대해 점검하여 적발했다. 또한, 이번 점검은 1차 적발된 판매업체의 부당광고 186건에 대한 책임판매업체를 추적·조사하여, 책임판매업체의 위반 광고 51건을 추가로 적발한 결과 총 237건을 차단 조치했다. 적발된 책임판매업자 35개소에 대해 관할 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현장 점검 및 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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