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대표 김한기)과 장미란재단(이사장 장미란)은 지난 21일 인천 검단중학교에서 ‘2015년 찾아가는 스포츠멘토링 교실’을 개최했다.
장미란 이사장은 ‘꿈과 비전’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한 뒤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운동량이 부족한 청소년들을 위해 운동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고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 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건강하고 매력있는 몸 만들기’를 목표로 실습을 진행하였다.
또한, 검단중 역도선수들을 직접 만나 현역 시절 훈련방법 및 노하우를 전수하고 학생들의 고민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장미란 재단 후원사 신신제약은 100만원 상당의 의약품을 역도부에 기부하여 스포츠 꿈나무들의 도전과 노력에 응원을 더했으며, 장미란 재단을 통해 30일부터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제4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후원 등 연간 2천 만원 이상의 후원을 계속 할 예정이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과거보다 우리나라 스포츠 저변이 넓어졌지만 특정 종목에 관심이 편중되는 현상을 짚으며 “이러한 환경 속에서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비전을 심어주어 청소년들이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이라고 말했다. (Tel ; 031 – 776 – 11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