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료원(원장 김철수)이 시민 만족도 증진을 위해 연중 친절 응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의료원은 대표 고객 접점 부서인 원무과의 전문적인 CS 교육과 더불어 이를 실제 적용하고자 오전 진료 개시 전 고객에게 친절 다짐 인사를 진행한다. 최근 의료원은 진료과장 설명 교육, 환자 및 보호자를 위한 작은 음악회 등도 주기적으로 진행하며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친절 응대 캠페인과 관련해 김철수 의료원장은 “고객 응대의 기본은 감사와 친절을 담은 인사”라며 “시민을 위한 병원이라는 본분을 잃지 않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답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