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3 (목)

  • 흐림동두천 15.1℃
  • 흐림강릉 15.7℃
  • 흐림서울 16.5℃
  • 흐림대전 19.4℃
  • 흐림대구 19.1℃
  • 흐림울산 19.5℃
  • 흐림광주 22.1℃
  • 흐림부산 21.7℃
  • 구름많음고창 23.2℃
  • 맑음제주 26.3℃
  • 흐림강화 15.4℃
  • 흐림보은 18.0℃
  • 구름많음금산 19.7℃
  • 흐림강진군 23.0℃
  • 흐림경주시 18.6℃
  • 흐림거제 21.8℃
기상청 제공

컴배트 프로, 2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글로벌 R&D센터 통한 지속적 연구▪개발, 생활 환경 변화에 맞는 혁신적 솔루션 제공으로 이어져

15년 연속 바퀴•개미•진드기 살충제 부문 1위 브랜드 <컴배트 프로>가 2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살충제 부문 1위로 선정되며 국내를 대표하는 가정용 살충제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는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최초로 개발된 지수평가로, 국내에 거주하는 전국 만 19~59세 소비자를 대상으로 산업별 브랜드 신뢰도, 선호도 등을 평가하는 고객인식 조사를 통해 2018년 서비스 최고 품질 단계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산업별 대표 브랜드에 대한 평가를 객관화된 지표로 산출해 소비활동에 도움을 주는 정보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인정받고 있다.


컴배트 프로는 ▲브랜드인지도 ▲선호도 ▲이용 경험 ▲신뢰도 ▲혁신성 전 분야에 걸쳐 높은 점수를 얻어 살충제 부문 최종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컴배트 프로는 독일 기업인 헨켈홈케어코리아(이하 헨켈)의 가정용 바퀴▪개미 살충제 브랜드로 2017년 10월 누적기준 시장점유율 42.4%로 15년 연속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며 대한민국 대표 가정용 살충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업계 최초로 ‘초강력 연쇄살충’을 통한 바퀴 박멸 솔루션을 제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컴배트 프로는 바퀴, 개미 살충제의 대명사로 자리잡았고, 2015년 <컴배트>에서 <컴배트 프로>로의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전문가 수준의 해충 박멸 솔루션’의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


이와 함께 2012년에는 전 세계 70여개 지사를 거느린 헨켈의 ‘글로벌 살충제 R&D CCTI(살충제 기술 핵심 역량 센터, 이하 R&D센터)’를 한국에 설립했다. 이는 헨켈 그룹 내 유일한 글로벌 살충제 사업분야 연구 시설로 자체적인 살충 효과를 시험할 수 있는 설비와 제품 및 포장 개발이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 환경과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가정용 살충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컴배트 프로는 끊임없는 소비자 만족을 추구하며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을 진행 중이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춤 설계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시장 내 점유율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특히, 2011년 집먼지진드기 전용 퇴치 제품 ‘컴배트 진드기싹’을 출시하며 국내 가정용 살충제 시장에 집먼지진드기 카테고리를 새롭게 창출했다. 현대인들의 만성 질환인 알레르기의 대표적인 원인 물질인 집먼지진드기를 케어하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새로운 해충 솔루션의 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컴배트 프로페셔널 스트립겔 튜브형>과 <컴배트 프로페셔널 개미형 듀오 베이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전문가들의 바퀴벌레 및 개미 박멸 노하우를 집에서 간편하고 쉽게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DIY 솔루션을 제공하는 살충제로 선보였다.


컴배트 프로는 바퀴 및 개미 살충제 시장 내에서 유일하게 TV CF를 통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산간지역 초등학교 학생 대상 어린이들의 곤충 체험과 학습을 위한 곤충학습도구 전달 및 교육을 진행하는 등 차세대 곤충박사 육성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하며 No.1 살충제 브랜드로서 살충제 사용 안전 수칙 교육 등의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컴배트 프로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선정했다는 점에서 어느 때보다 큰 의미를 갖는다”면서 “컴배트 프로는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주거 환경의 변화에 맞는 제품 개발에 적극 나설 것”이라며, “혁신적 해충 솔루션 제공은 물론 살충제의 올바르고 안전한 사용을 알리는 등 대한민국 대표 살충제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컴배트 프로는 바퀴벌레 등 실내 해충 활동이 증가하는 시기에 맞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행정

더보기

배너
배너

제약ㆍ약사

더보기
휴메딕스, 브라질 협력사 현장 초청 간담회..."파트너사인 이노바와 협력 관계 강화"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브라질 협력사와 의료진 등을 초청 현장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휴메딕스(대표 강민종)는 지난 21일 브라질 유통 협력사인 이노바(INNOVA Pharma) 임직원 및 브라질 현지 핵심 의료진(Key doctor) 등 총 60여 명이 성남 판교 본사와 제천 공장을 방문했다고 22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브라질 협력사와의 관계를 한층 강화하고 의료진에게 휴메딕스의 우수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방문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외빈들은 이날 오전 휴메딕스 성남 판교 본사를 방문해 홍보관을 관람하고 휴온스그룹 및 휴메딕스에 대한 기업 설명을 청취했다. 오후에는 휴메딕스 공장이 있는 제천으로 이동해 공장투어를 진행했다. 브라질 방문단들은 엄격한 생산 관리 아래 브라질에 수출되는 히알루론산(HA) 필러 생산 모습 등과 다양한 대표 제품들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휴메딕스의 브라질 미용의료 유통 협력사인 이노바는 남미 전역의 병원과 클리닉에 미용 및 의료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특히, 글로벌 기업과 전략적 협업을 통해 미용 필러, 스킨부스터, 의료기기 등 다방면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노바는 휴메딕스와 협력해 고품질 HA 필러를 브라질 시장에 출

배너
배너
배너

의료·병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