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가 건기식 업계의 주요 소비자층으로 부상한 2030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n by Nutrilite)’ 신제품을 선보이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한국암웨이는 면역젤리(내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와 다이어트 파우더(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로 구성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는 세계 1위 건기식 브랜드 뉴트리라이트(Nutrilite)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런칭한 서브 브랜드이다. 2020년 2월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건기식 중심의 9종 제품을 출시했으며,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같은 해 단백질 쿠키와 음료, 콤부차 2종 등 트렌디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3차 출시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2종은 최근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면역력 관리 제품과 남녀노소 관심도가 높은 다이어트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내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는 스틱 젤리 안에 화이트 치아씨드가 박힌 식감이 특징으로, 복숭아 농축액을 함유해 달콤하다. 하루 한 포로 총 8가지 멀티 비타민 과 미네랄을 1일 권장 섭취량의 100%를 섭취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필수 영양소 아연까지 챙길 수 있다. 아울러, 뉴트리라이트 농장에서 생태계 농법으로 재배한 ‘아세로라’를 부원료로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