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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후 선글라스, 변색렌즈 주문량 많아져

여름 휴가철인 7월부터 더욱 늘어날듯

최근 해외 여행 붐을 타고 컬러안경렌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케미렌즈, 데코비전 등 안경렌즈업계는 엔데믹 후 해외 여행 시장이 살아나면서 선글라스나 변색렌즈 등 컬러안경렌즈에 대한 주문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부모님을 모시고 일본 여행을 다녀온 A씨는 출국전, 부모님용 선글라스와 본인용으로 변색렌즈를 구입했다. 평소, 야외활동으로 햇볕 노출이 잦은 부모님이 선글라스가 필요하겠다고 생각했던 터라 이번 기회에 장만해드렸다. 자신은 선글라스 겸용 안경으로 인기가 높은 변색렌즈를 구입했다.

가정의 달을 앞둔 지난 4월이후 부터, 컬러렌즈에 대한 주문이 증가 하여, 주문생산을 진행하는 선글라스용 컬러렌즈 및 변색렌즈는, 제작완료 및 납기 시간이 좀더 길어 질 수 있어, 미리 준비하는 것이 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업계는 여름 휴가 시즌이 본격 시작되는 7월부터는 컬러안경렌즈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실제, 방학과 휴가로 해외 여행을 앞둔 대학생과 직장인들의 선글라스나 변색렌즈 주문이 벌써부터 늘어나고 있다는 설명이다.

여행 업계에서는 해외여행 수요가 "코로나19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거의 회복되었다는 설명이다.

한편. 컬러안경렌즈는 여러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 구입 전에 이들 성능을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선글라스 구매시에는 눈에 해로운 자외선 차단 기능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외선을 최고 파장대 400나노미터에서 99% 이상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 효과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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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가 주목한 K-뷰티, ‘2025 원아시아 화장품 규제혁신 포럼’... 규제외교 본격 시동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규제혁신: 아시아 화장품 산업의 동행과 도전’을 주제로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 3층 E홀에서 ‘2025 원아시아 화장품 규제혁신 포럼’을 개최한다. 식약처는 지난 11년간 국내 화장품 산업의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해 개최해 온 ‘원아시아 화장품 뷰티 포럼’을 올해부터 ‘원아시아 화장품 규제혁신 포럼’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글로벌 화장품 규제혁신을 통한 미래 전략을 모색하고 아시아 국가의 동반 성장을 위한 협력관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협력에 참여한 중동 및 중앙아시아 국가를 포함한 총 9개국 규제당국과 화장품 분야 최신 규제 동향을 논의하고 협력관계를 견고히 다질 예정이다. 포럼 첫째 날인 5월 28일 오후에는 개막식을 통해 규제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오유경 식약처장의 개회사로 행사를 시작하고, 산·학·연 전문가의 다채로운 기조·특별 강연이 진행된다. 이날 오전 국내 화장품 업계가 수출을 희망하는 국가의 규제당국자와 맞춤형 소통을 할 수 있는 해외 규제자 초청 ‘기업 간담회’도 마련된다. 포럼 둘째 날인 5월 29일에는 ➊글로벌 화장품 시장 트렌드, ➋글로벌 화장품 규제와 미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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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W신약, 탈모치료제 포트폴리오 강화…‘마이딜 5% 폼 에어로졸’ 출시 JW신약은 탈모 치료 외용제 신제품 ‘마이딜 5% 폼 에어로졸’을 출시하며 탈모 케어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이딜 5% 폼 에어로졸’은 미녹시딜 5%를 함유한 일반의약품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남성형 탈모증(안드로젠탈모증)과 여성형 탈모증 모두에 효과가 있으며, 기존 액상 또는 겔 제형 대비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거품 형태로 탈모 부위에 간편하게 바를 수 있고, 끈적임이나 흘러내림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덕분에 머리카락이 엉켜 붙는 불편함이 적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탈모 관리에 편의성을 더했다. 성별에 따라 사용 권장 기간에는 차이가 있다. 남성은 두피를 완전히 건조한 상태에서 하루 2회, 1회당 1g(뚜껑 절반 정도)을 도포하며, 최소 2개월에서 4개월 이상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여성도 같은 방법으로 하루 2회 사용하되, 최소 3개월에서 6개월간 꾸준한 사용이 필요하다. 하루 총 사용량은 남녀 모두 2g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JW신약은 이번 제품 출시를 계기로 탈모 치료제 라인업 전반에 걸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외용제부터 경구제, 화장품까지 아우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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